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아침 출근길 식사는 하셨나요? 먹을시간이 없으면, 간단한, 미지근한 물한잔과, 바나나 2개라도 챙겨드시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아침식사를 먹었을때와, 안먹었을때의 차이는, 시간이 지나면, 나타난다고 합니다. 오늘은 바나나하루에 2개를 먹었을때의 효능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나나효능 하루에 2개의 효과는?

요즘, 건강관련 글을 계속 올리고 있는데요. 건강식을 위해서, 그동안, 영양제, 비타민제등만 찾았고, 보양식만 찾으려고 했는데, 알고보니, 일상속에서, 흔히 먹을수 있는 음식이, 몸에 좋은것이 정말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바나나, 요즘, 슈퍼에 가면, 정말 많죠. 종류별로 있는데. 이런 바나나가, 몸에 정말 좋다는 것은 모르고 계시더군요. 

하루에 2개. 정말, 좋은 바나나, 얼마나 좋은지 알아보겠습니다. 




1.우울증해소

아마 우울증이 있는 분이라면, 주의분들에게 권해보는것도 좋을겁니다. 바나나에는 다량의 아미노산 트립토판 (aminoacid tryptophan)이 들어있습니다. 미네랄성분은 해피호르몬이라는 신경전달물질에 도움이 되는,, 행복감이나, 만족감을 끌어올리는데 중요한 성분입니다. 

우울증이 있는분들, 행복감이나 만족감을 위해서, 챙겨 드세요. 


2. 분노폭발,스트레스 완화

스트레스가 쌓였을때, 분노조절이 도저히 않될때, 바나나2개를 드셔보세요. 어떤음식이나, 신경안정제보다도 더 큰 효과가 있습니다. 비타민b성분이 들어있어서, 날카로운 신경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바나나효능중에 이것이 가장 좋은 효과죠. 



3.더위를 이긴다. 

더운나라에 열대식물로 바나나가 왜 맛있을까요? 그리고, 바나나가 잘 자라는 이유는 따로 있었습니다. 바나나는, 더위를 식혀줍니다. 바나나의 성질이 찬성질이기 때문에, 체온을 낮춰주는데. 큰 효과가 있습니다. 올여름에 더위로 갈증이 나고 그렇다면, 바나나2개를 드셔보세요. 



4. 뇌졸증 위험 감소

현대인들은 여러가지 질병에 노출이 되어있는데요. 바나나를 아침 저녁, 하루에 2개를 먹음으로해서, 뇌졸증의 발병위험 21%를 낮출수 있단 연구결과가 나왔다고합니다. 바나나효능중에. 칼륨이란 성분이 뇌졸증으로 부터 보호를 해준다고 하네요. 

맛있고, 바나나효능이 좋다고 해서, 하루 3개이상의 너무 많은것을 먹게 되면, 메스꺼움, 과민등의 증상이 일어날수도 있습니다. 뭐든지 적당히 드셔야 됩니다. 하루2개에서3개 까지.만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바나나효능, 알고보면 더욱 많은 효능이 있습니다. 하루2개만 먹어도 놀라운효과가 있는데. 꼭 챙겨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