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지금 새학기가 된 고등학생분들, 아직, 중학교과정과 다른것때문에 어리둥절하죠. 중학교와 고등학교의 차이는 여러가지 많을겁니다. 

특히, 중학교의 영어공부와 고등영어의 공부방법의 차이점을 빨리 파악을 하는것이 좋습니다.시험범위에서 체감의 경우가 높아지는데. 시간이 날때마다, 모의시험 준비해두는것이 좋습니다.




고등영어 공부방법은 이렇게. 

중학교에서는 어쩜 단어위주의 암기식의 영어였는지 모르겠지만, 고등영어는 다릅니다. 좀더 구체적으로 해야되는데요. 일단, 영어는 하루아침에 되는것이 아닙니다.

듣기도 잘해야되고, 독해, 문법도 중요시 해야 되죠. 평상시에, 정해진 분량을 본인이 선택해서, 꾸준히 풀어보는방법도 좋구요. 

영어듣기 문제풀이도 꾸준히 해보면, 좋습니다. 



어휘력이 중등때보다는 고등영어공부방법에는 중요합니다. 다양한 어휘력을 공부해야됩니다. 영어 읽는방법도 굉장히 중요하죠.. 끊어읽는 방법도 계속적으로 연습을 해야됩니다.  영어공부방법은 꾸준해야 된다는 말을 해드리고 싶네요.



고등영어의 공부방법중에. 서술형대비를 준비하는거죠..

영어는 시간과의 싸움일지도 모릅니다. 사실, 아무리 영어점수가 높다고 해서, 영어회화를 잘하는것은 아닙니다.  고등영어로 점수 많이 받는 공부도 중요하겠지만, 영작을 할수 있는 실력을 익힌다면, 어느단계에서, 본인의 실력은 더욱 높은곳에 있을겁니다. 


모든 공부는 꾸준해야됩니다. 다만, 그냥, 무턱대고 공부한다고, 되는것이 아니죠. 이젠, 고등영어의 정확한 방향을 알고 공부방법을 배우는것이 좋을겁니다. 

아직까지. 고등영어방법에 대해, 여러가지, 진로문제, 상담을 원하신다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