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티스토리는 다른 웹사이트와 달라서, 이렇게 포스팅할때 구글 애드센스 광고삽입이 가능해서 좋은것 같습니다. 수익블로그를 만들수도 있고, 하지만, 앞으로 갈길이 멀기만 합니다. 하루, 1,2달러정도에서, 하루 50달러, 100달러도 가능하게 될지.. 일단, 시작은 했으니,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애스센스 최적화 방법은? 


블로그가 최적화 되면 좋은거죠. 그렇게 되기 까지. 노력이 정말 필요한데요. 애드센스에서도 최적화 되기 위해서, 알려주는 팁이 있습니다. 처음 시작할때 놓치는 초보 애드센스 사용자분들은 최적화 써있으면 그냥 지나치게 되는데요. 여기서, 최적화시키기 위한 팁을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애드센스접속하고 보니, "사이트 보안 강화 "가 보여서, 어떤것인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사이트 보안 강화 (https:) 이것은 무엇일까요? 

http: 많이 보았는데. https: 라면? 



사이트보안강화 를 위해서, HTTPS 설정하면 좋다고 하는데, 어떤점이 좋은지 확인 해보았습니다.


HTTPS(Hypertext Transfer Protocol Secure)를 사이트에 설정하면 브라우저 검색주소창에 녹색자물쇠가 표시 된다고 하네요. http 보다 더 강력한 보안이라고 하니깐. 이렇게 설정을 해야되는데.. 

1.Google 검색에서 순위가 더 높아짐. 

2.트래틱의 분석 정확도 개선, 

3.보안이 강화 되어 트래픽 도용 감소,, 


세상을 이기는 파워똘이맘 블로그가, 좀더,, 사이트 보안강화가 된다고 해서, 해보려고 하니, 뭐가뭔지도 모르겠고.. 결국 알아낸것이.. 티스토리는 아직 해당이 않된다고 합니다. 



구글애드센스는  https: 앞에 녹색자물쇠는 보이네요. 

하지만, 티스토리는 안보이죠. 

각자 보안유지를  위해서 정기적인 비번변경이나, 여러가지 보안은 각자 해주셔야 될것 같습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최적화를 위한 https: 사이트 보안 강화를 위해서, 해보았는데,  아쉽게도 티스토리는 않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네요. 

어찌되었던, 얻은것은 없지만, 그래도 공부한 하루  였습니다. 열심히 공부하는 수밖에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