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우리나라는 축제가 정말 많은거 같습니다. 벚꽃축제가 끝나면 이젠, 고양국제꽃박람회가 기다리고 있네요. 작년까지는 못갔는데, 올해는 꼭 다녀와야겠어요. 

2018년 꽃구경 제대로 할수 있는곳, 가족들과, 친구들, 연인들, 사진 좋아하시는분들은 꽃박람회미리 예매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2018년 고양국제 꽃박람회일정 

기간: 4월 27~5월12일 (일) 

위치: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595 

장소: 고양시 호수공원 일원에서

시간 : 9시 ~오후 21시 야간개장

참가규모: 36개국 320개 기관, 업체참가





봄철에 꽃구경은 필수, 가족나들이 주말에 가볼만한곳이 바로 고양국제꽃박람회 입니다. 규모가 굉장히 큰거 같죠. 사진으로만 보아도, 당장 가고 싶지만, 날짜는 조금 기다리셔야 됩니다. 




이번에는 체험프로그램, 공연프로그램, 꽃문화행사,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고양국제꽃박람회는 1997년부터 시작해서, 2018년이 12회 걸쳐 진행 하고 있는데요. 국내, 외국인 관람객이 방문하는곳으로, 꽃축제로 대표적인 장소로 성장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세계화훼교류관에서, 세계최고 화예 작가의 플라워 공간 장식을 하게 됩니다. 스페인, 마카오, 헝가리, 호주, 벨기에, 독일, 박유천한국에서,, 세미나와 데몬스트레이션이 진행되는 데. 이것도 볼만할것 같습니다.




그림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IHK컵플라워디자인경기대회도 진행이 됩니다. 날짜는 4월 29일 9시 ~18시까지. 관심있는분들도 접수 해보세요.. 여러가지 경기대회 참석도 해보시고,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좋은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관람하시는분들은 현장구매와, 사전 예약 요금이 달라집니다. 단체의 경우는,, 사전예약이 좋겠죠. 현장에서 티켓팅 하는것도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요즘은 인터넷 접수는 정말 도움이 됩니다.


 사진출처: 고양국제꽃박람회홈페이지


2018년 고양국제 꽃박람회일정중에 꽃향기 무대 공연이 있습니다. 공연을 보실분들은, 시간 맞춰서 보시면 됩니다. 좀더 자세한 시간이나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