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티스토리 운영하면서, 수익블로그를 하겠다고 애드센스 신청을 하신분, 저도, 이번에 승인받고, 구글 애드센스 광고 올린지 1주일 조금 넘어갑니다. 이것저것 할것도 많고 배워야 할것도 많은데요. 

애드센스 최적화라고 보이실겁니다. 가끔 다른 내용이 보여지는데 오늘 보여진것은 "사이트 승인 설정"입니다. 최적화 어떻게 만드는 것인지. 볼까요?  




애드센스사이트승인설정방법 



구글애드센스 광고창에 들어가서보면 최적화라는 이런 카드가 보일겁니다. 그냥 무시하지 마시고, 최적화에서 보여지는것은 참고를 해주시고, 설정해야 되는것은 설정한 후에 적용을 해준다면, 구글애드센스 광고수익은 점점 올라가게 됩니다. 

일단, 사이트 승인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최적화 카드클릭.

최적화된 블로그는 블로거라면 누구라도 바라는 것일겁니다. 구글광고를 통해서 잠재수익을 늘릴수 있다고 하니깐. 무시해서는 않될 부분, 꼭 체크 해주세요. 

사이트 승인 설정을 클릭합니다. 




2. 적용버튼을 클릭..

1단계. 내사이트 검토에서, 본인의 사이트를 꼭 확인해주세요. 2. 단계 사이트 승인적용을 하겠다면, 승인 적용을 클릭, 너무 간단하죠. 

하지만, 이렇게 간단한것도 잘 몰라서 검색하고 또 검색하고 승인적용을 하게 되네요. 




오늘은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애드센스사이트 승인받기설정방법 알려드렸는데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계속해서, 구글광고 배울때마다, 하나씩 없뎃 시키겠습니다. 


관련글

[IT,블로그/애드센스] - 애드센스 최적화 사이트보안강화 https방법

[IT,블로그/애드센스] - 구글애드센스 최적화 배치 애널리틱스 연결하는법

[IT,블로그/애드센스] - 애드센스 일치하는콘텐츠 티스토리 달기 상세한설명

[IT,블로그/애드센스] - 구글 링크광고 애드센스다는 방법

[IT,블로그/애드센스] - 구글 애드센스 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