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살이찌는것은 누구라도 좋아하지 않을겁니다. 가끔, 아무리먹어도 살이 안찌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런 분들만 빼고 일반적은 분들은 다이어트가 평생 숙제일겁니다. 

저도, 비만이 되고 있는 요즘,, 항상, 다욧트한다고 하지만, 작심삼일이 되는 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뱃살다이어트에 대한 포스팅을 했는데요. 복부많이 아니라, 고민되는것이 바로 겨드랑이 살 일겁니다. 겨드랑이 쌀배기 해야 되는 이유 알려 드리겠습니다. 





요즘은 얼굴성형에서, 몸매성형이라는 말이 나왔고, 실제론 많은분들이 몸매성형을 합니다. 가슴볼륨이나, 엉덩이 애플힙을 만들고, 허리라인, 다리라인을 만들곤 하는데요 . 가장 큰 성형이 바로 다이어트라고 합니다. 연예인들보면, 10키로는 너무나도 빨리 잘 빼는것 같은데, 3키로 이상 뺀다는것이 얼마나 힘든지 아실겁니다.  

뚱뚱하면, 왜 겨드랑이도 살이 찌는 걸까요? 왜 몸이 일자로 되는 것인지. 예전에 예뻣던 라인이 없어지고, 과거속의 몸매가 되어 버리는 것일까요? 겨드랑이살은 정말 꼭 빼야되는것인데, 겨드랑이는 별로 생각을 못하는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겨드랑이 살빼야 되는 이유


맛사지를 받아보신분들이나, 요즘, 관심이 있는분들이라면 겨드랑이가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아실겁니다. 집안에는 쓰레기통이 있어야 하듯이, 인체에서 쓰레기통이 있답니다. 다만, 이것을 비우기 위해서는 따로 움직일 필요가 없는거죠. 

겨드랑이에 림프마사지를 통해서, 독소배출을 해줘야 합니다. 





우리몸속에는 독소가 많아집니다. 림프마사지를 통해서,독소배출은 꼭 해주세요. 독소배출이 않되는경우에는 노폐물축적은 물론, 가스배출에도 도움이 됩니다.  겨드랑이의 독소배출을 하다보면, 허리라인도 예뻐지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됩니다. 




겨드랑이림프마사지 방법은 ?

1. 팔을 올려보면, 팔꿈치가 다른 한쪽 팔로 만질수 있습니다. 겨드랑이 부터, 지긋이 눌러주면서, 쓸어내립니다. 마지막에 내리는 마무리가 바로 겨드랑이입니다. 


2. 겨드랑이마사지를 해줍니다. 움푹 들어간곳이 있습니다. 평상시에, 살짝 가볍게 두드려주세요. 피로가 쌓였을때, 졸음이 올때도 두들겨주는 습관을 갖는것이 좋습니다. 




마사지만하고, 두들겨주고, 독소배출하기 위한, 겨드랑이관리만 해주어도, 몸매관리가 됩니다. 허리라인도 생기구요. 평상시에.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겨드랑이에 집중해보세요. 저도 이번에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어서, 앞으로 열심히 맛사지 해줘야 겠습니다. 


관련글

[생활정보/건강] - 뱃살빼야되는 이유 건강에 적신호!

[생활정보/건강] - 겨울운동이 꼭 필요한 이유

[생활정보/건강] - 몸에 나쁜습관 생활속에서 고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