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티스토리블로그 하면서, 수익블로그를 운영해야 겠단 생각에 시작은 했지만, 블로그라는것이 끈기가 없으면 전혀 안되더군요. 티스토리운영한지, 4개월정도 되었는데. 볼태기가 온것일까요? 아니면, 욕심이? 분명 욕심이 생긴것 같습니다. 일단, 반성의 시간을 갖기로 하고, 그냥, 궁금해 하던 책만 읽었습니다. 

일상 블로그도 쉽지 않은데,교육 블로그 운영은 더욱 쉽지만은 않는것 같습니다. 저에게도 볼태기가 찾아왔는데. 잘 넘어간듯 합니다. 

일단 티스토리 시작을 했으니.구글 애드센스를 잘 알아야 되게죠? 지금은 승인도 받고, 광고 노출도 잘 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애드센스로 블로그수익을 얻는다고 해서 .... 

처음엔 믿지도 않았었는데, 이제는  조금씩 이해가 됩니다.  일단, 알아야 면장을 한다고, 구글 애드센스 공부를 하기로 마음 먹고  추천도서를 구입해서 몇일 공부좀 했습니다. 



구글애드센스로 투잡하라 



투잡을 하고 싶은 직장인, 학생, 주부님들이라면, 이젠. 필독도서로 추천할만한 책같습니다. 지금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고 계신다면, 수익블로그를 위해서, 노력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모든 분들이 구글광고를 올리지는 않겠지만, 어렵다고, 귀찮다고 안하시는분들, 특별히 필요성을 못느끼시는분들도 계실겁니다 

하지만, 투잡, 결국엔 재태크 입니다. 재태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앞으로의 삶이 달라질수 있다면 한번은 해보는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구글애드센스 승인을 받고도 광고개제를 제대로 못하는경우도 많고, 잘못 개제를 해서, 여러가지. 문제도 많아 결국 포기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일단, 관심있는분들은, 관심있게. 남의 포스팅을 차근차근 읽어보는것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온라인마케팅을 활용하는법, 흙수저에서 금수저는 아니여도 생활이 여유로워질 수 있는  방법등에 대해 배울수 있는 책입니다. 단순히 애드센스만의 공부를 위한 책이 아닌것 같습니다.





일반소설처럼, 한자리에서 읽을수 있는책은 아니고, 하나하나씩 배우면서 공부해야되는 책인입니다. 중요한것은 끈기가 없으면 절대 블로그 못하는것처럼, 이 책도 끈기 없기는 절대 못 본다는 것 .. 




SNS운영하시는 분, 온라인마케팅 잘하고 싶은분들, 광고주나, 광고를 원하시는 사장님들도, 알면 좋은책 같습니다. 인간들은 모두 같고, 원하는것, 욕구 모두 비슷비슷하다고,.....

그것을 어떤 식으로, 대중들의 마음속에 닺을 내려놓는지, 방법을 배우게 되는 것등. 하나하나씩 배울수 있는 책입니다. 





아직도 티스토리도 잘모르고, 컴맹인으로 탈출하고자 하나하나씩 배우곤 있지만, 나보다 더 모르는 분들, 관심조차 갖지않고 , 그냥 세상을 한탄만 하는 사람들보단 조금 알고 있다는 것에 감사를 느끼게 한 도서 였습니다. 




아직은 한장 한장씩 읽으면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높이기 위해서 공부하고 있고, 투잡으로 구글 애드센스를 제대로 이해하려고 공부하고 있지만, 혹시 저처럼 구글광고를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구글애드센스투잡하라"는 한,두번정도는 읽어야 될 필독도서 같습니다. 




요즘은, 직장에서 출퇴근 하면서 벌고 있는 급여보다, 오히려 부업,온라인 부업이나, 직장다니지 않으면서도 충분히 수익을 얻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앞으로는 더욱 많아졌고, 그것이 4차산업혁명시대에 새로운 직장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젠. 본인이 원하는 일을 하고, 시간 활용만 잘해서, 투잡을 통해서도 수익을 얻을수 있고, 급여만큼, 아니 그 이상도 벌어들일 수 있는 세상이 왔습니다. 조금만 움직이고, 생각한다면, 그 기회는 본인에게 다가 갈것 같습니다.



오늘은 구글애드센스광고수익을 얻기 위한 필독도서 추천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