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얼마전에 친구와 다녀온곳 신림동순대곱창맛집을 소개좀 드리겠습니다. 이곳은 정말 오래된곳이고 아시는분들은 많이 아실곳 같네요. 

신림동 순대곱창 엄마네. 20년은 넘은 곳인데요. 예전에는 순대곱창하면 신림동맛집 정말 많았죠. 지금은 거의 사라지고, 맛집 몇군데만 남아있습니다. 그중에 한곳이죠. 




신림동에서 엄마네순대곱창 먹고 싶을때, 순대볶음 순대곱창 먹고싶다면 한번씩 가보세요. 세월은 지나도, 맛은 변함이 없는곳.. . 이곳, 이모님도 세월은 못잡는듯. 나이도 많이 드시고, 주름살까지.. 일단. 독특한 맛을 즐길수 있는곳 신림동맛집에 다녀 오세요. 




일단. 친구랑 다녀온 엄마네는 볶음장이 이렇게 따로 나옵니다. 사람마다, 볶음을 좋아하는 분, 싫어하는 분, 호불호가 나뉘어지다보니, 이렇게.  만들어주시고, 찍어먹을수 있도록.. 




그냥 보기엔. 그냥, 순대곱창볶음 같은데. 얼핏보면, 잡채같기도 하죠. 볶음이면 빨간것만 생각나는데. 이렇게 나오니, 매운것 잘 못먹는 저도 정말 부담없이 먹을수 있었답니다. 



당면은 어떤곳에 들어가도 정말 좋아하는데. 신림동맛집 엄마네순대곱창에 들어간 당면은 왜이렇게 쫀득한지, 당면만 먹었던거 같습니다. 들깨가 들어가서, 굉장히 고소하고, 곱창특유의 냄새를 들깨가루가 잡아주니깐. 비릿한 냄새 싫어하시는 분들도 드시기 좋을겁니다.






가끔 맛있는 순대곱창, 신림동순대골목에서 먹던 맛이 생각이 날때면 엄마네찾아가 보세요. 정말 오랜만에 고소하고 부담없이.. 맛을 즐겼던 거 같습니다. 2인분 시켜도, 여자 두명이서 배불리 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