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봄은 역시 꽃이 빠지면 않될듯.. !!

오늘은 대구의 이월드 튤립축제 소식 들고 왔습니다.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4월 22일 주말나들이 갈만한곳으로 이만한 곳은 없을것 같습니다. 2주동안 했었는데. 서울에서 대구까지. 거리가 멀어서 못갔는데요. 주변에 계신분들이라면 한번 주말나들이 다녀오세요. 





대구이월드 튤립축제 

아마 익숙하지 않을겁니다. 이월드튤립축제에 100만송이의 튤립이 배치되었다고 하네요. 그냥, 사진으로 보아도 꼭 그림같기도 하고, 유리로 만든 튤립같은 느낌이네요. 


대구 북구 노곡동 하중도 4월 7~5월 7일까지. 

아이들이 있는 분들은 가족나들이 봄나들이로 좋은곳입니다. 미세먼지가 많아서, 외부나가는것이 꺼려지긴 하지만, 이렇게 예쁜 튤립을 보게 된다면, 미세먼지도 무섭지 않을것 같습니다. 알록달록한 튤립이 꼭 조화를 만들어내서 더욱 멋지게 보이지 않나요? 




사진유저분들 이렇게 예쁜 대구 이월드 튤립축제가서, 인생샷, 추억샷, 커플샷등 많이 남겨보세요. 




아이들과 커플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이 바로, 튤립축제일겁니다. 이월드에서 100만송이의 인생샷까지 많은 사진도 남기시고, 인스타에 업로드 해서, 해시태그까지 걸어두시면 이벤트참여는 무섭지 않을겁니다.



인생샷 인증받으면 선물도 있습니다. 



대구 이월드 튤립축제에서, 하트 포토존, 판타지 광장, 로보콩까지.  포토존에서 좋은추억 남겨보세요.

로보콩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것 같습니다. 나이먹어서도 가끔 사진 찍어보면 동심으로 돌아간것 같기도 한데. 아이들은 굉장히 좋아할것 같습니다. 





튤립가든과, 튤립광장이 이렇게 따로, .. 이곳에서 사진 한장 남겨두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봄철축제, 4월 주말나들이 갈만한 곳 찾는다면, 대구 이월드튤립축제 가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