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시대가 바뀌면 변화되는 것이 정말 많습니다. 유행도 시대가바뀌고 돌고 도는데. 교육만은 아닌거 같습니다. 제가, 어릴때 받았던 교육, 사실,  무조건 대학만 가라, 그럼. 출세길은 열려있다였지만, 요즘은 안그렇죠. 이젠. 초등학생, 영유아들의 교육은 많이 바뀌었습니다. 

정말 엄청 빠른 속도로 교육이 변화되고 있습니다. 





자녀교육, 양육에 관심이 많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아이들은 굉장히 빨리 성장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있어, 혼자서도 배우고, 좋은것도, 나쁜것도 빨리 배우는 시대이죠. 이젠. 아이들이 오히려 부모보다 더 많이 아는경우가 많습니다. 



그동안 자녀교육, 아이들의 부모교육은 어땠을까요? 상하관계가 지속되었다면, 이제는 아닙니다. 시대가 바뀌었고, 상하관계로 아이들교육은 이젠 아이들을 망치게 되죠. 

아이들은 성인이 안되었어서, 하나의 인격체라는 사실을, 부모님들이 먼저 인지하시고, 아이들교육을 달리 해야 됩니다. 나는 이랬으니깐. 하는 교육은 절대..안되죠. 






아이들 누구보다, 귀한 자녀들입니다. 정말, 요즘은 출산률이 떨어지고, 아이들이 점점 귀한 세상이 되었는데요. 이런 때 일수록,  더욱더, 아이들을 위해서, 어떻게 해야될지 고민을 해야 됩니다. 

자녀교육에 대해 고민은 부모님으로써 필수가 된 세상이죠. 



아직은 학부모님이 안되었는데. 너무나도 빠른 성장에, 자녀교육에 문제나, 걱정, 고민이 많으십니다. 학원이나, 누구에게 문의 하고 싶어도 않될때는, 사이버쌤에게 문의 하신다면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양육의 시대를 지나서, 동등한 인격체로서, 자녀교육을 좀더 잘하고 싶은 분들 많으시죠. 자녀의 목소리 무엇을 원하고, 대화,, 소통..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