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다이어트 하시는분은 잘되고 계신가요? 얼마전에 TV에서 보았는데, 살찌기위해 정말 노력 하는사람들이 의예로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살이 안빠져서 고생하는데. . 

살을 빼야되는 이유는 정말많습니다. 오늘은 바른자세가 다이어트에 얼마나 중요한지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른자세가 아니면 비만이 된다?



살찌기 위한 습관이란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무리 운동하고 식이요법을 해도 달라지지 않는것이 바로 자세이죠.서있을때. 앉아있을때. 구부정한 자세나, 등이 휘어진 자세.많이 아실겁니다. 



요즘은, 컴퓨터를 하면서, 아니면, 장시간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구부정한 자세를 많이 취하고 있는데요. 그것이 모두 비만과  연결된다는 사실을.. 

정말 충격였습니다. 컴퓨터 하는 시간이 많다보니, 장시간 앉아있고, 스트레칭도 안하게 되었는데. 이 모든것이비만요인 이였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네요. 





날씬해지고 싶다면 바른자세다이어트라고 생각하세요

지금 이 글을 읽는 순간 바른 자세를 해보세요.이젠 무조건 다이어트만 하지 마시고, 나의 바른자세를 유지 하고 있는지 체크부터 하셔야 됩니다. 

척추, 목, 등, 의 바르지 못한 자세.. 더이상 심하면, 체중감량은 정말 힘들어 집니다. 

결국 다이어트는 포기 상태가 되는데요. 더이상의 악순환은 안되죠. 매끈하고 날씬한 몸매는 바른자세다이어트로 시작된 다는 것을 아시고 시작해보세요. 

저도, 오늘부터, 바른자세다이어트 성공을 위해서, 벽에 서서 부동자세로 자세 고쳐야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