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수원에 영통에 잠깐 들리게 되었는데요. 저녁식사로 찾아간곳이 월남쌈 맛있는 곳 샤브향이란곳 다녀 왔습니다. 월남쌈만 있었는데. 샤브샤브와 이젠. 함께 즐길수 있는곳 이더군요. 숙소와 아주 가까운 곳에 있어서, 찾기 좋았던 곳입니다. 





맛있는 월남쌈 먹고 싶을때 가면 좋은 곳, 영통 샤브샤브잘하는 곳이라고 말할수 있는 곳 같았습니다. 단체석이 있어서, 가족모임, 단체분, 회식등 해도 될만한 곳 같았어요. 월남쌈 그렇게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야채를 실컷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거 같습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여성분들, 따뜻한 국물과 함께 한우고기도 드시고, 버섯샤브샤브도 드시면서, 건강한 다이어트 할 수 있는 곳예요. 






영통 샤브샤브는 영통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 기본코스를 주문했죠. 해물, 버섯, 한우셋트 이런식으로 주문 하시면 될겁니다.





제가 좋아하는 샤브샤브 재료가 나왔는데요. 야채가 많아서, 정말 좋았어요. 예전에는 야채를 왜 싫어했을까 생각이 드네요. 


영통 샤브샤브




움짤도 만들어 봤는데요. 당장 먹고 싶지 않나요. 월남쌈과 샤브샤브를 한번에 맛볼수 있는 곳...






마지막엔 이렇게 죽을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국수도 먹고, 죽까지 먹고, 야채 실컷 먹으니, 정말, 걷지도 못할정도.. 정말 야채라고 마구마구 먹었다간, 큰 일 날듯 하네요. 

어찌되었든, 월남쌈 먹고 싶어서 찾아간곳 인데. 정말 맛있게 먹었던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