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흑산도 홍어를 이젠. 지역 상관없이 어느곳에서든 먹을 수 있죠. 홍어쌈합 맛있는데. 어디서 먹어야 될지 모르죠. 사실. 쉽게 먹을수 있는 맛이 아니죠. 

누구라도 쉽게 홍어맛집답게. 편하게 가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아니죠.  서울홍어, 강남홍어로 배달도 해준다는 홍어아저씨 청담동에 자리 잡았습니다. 



 강남 홍어아저씨 찾아가는길 


강남구 논현동 68-15 



02-6053-8584


오픈한지 한달도 않된곳 입니다.



홍어맛집 홍어아저씨는 1달전까지 논현동에 있었는데.. 지금은 학동 주변으로 이사를 갔습니다. 항상 줄서서먹는 홍어맛있는 곳이였는데. 이사를 해서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시더군요. 

이젠, 홍어배달해서 먹고 싶을때, 집에서, 부추전과 함께 드신다면, 좋을것 같습니다.





효능을 보면, 다이어트, 위염완화, 면역력개선, 피로회복드에 좋아서, 여성분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삭힌냄새가 암모니아 냄새가 나서, 엮겨워서 먹지도 못하고, 시도도 못하시는 분들, 한 번 드신분들은 꼭 다시 찾게 된다는,, 몸에 좋은약이 쓰다고 한말이 생각나네요. 

손질부터, 삭히고, 요리하고 조리고,볶는 과정, 모두 홍어아저씨가 직접 하니깐, 맛있고 영양가 많은 음식 먹고 싶을때 한번씩 찾아가면 좋은곳입니다. 




이번에 오픈한 홍어아저씨 가게 입니다. 카페 같죠. 깔끔한곳,,홍어배달은 물론, 홍어테이크아웃까지.. 그밖에, 홍어쌈합, 홍어무침,홍어묵사발, 부추전, 김치전, 고갈비, 해물탕까지... 먹을것이 많아요. 

가장 중요한것이 바로 가격... 역시. 맛도 있고, 가격까지 저렴한곳,, 가성비 굿...좋아하시는 분들은 계속오는 곳 입니다.





홍어아저씨가 체격이 있으세요. 간판과 정말 똑같이 생기신 분.. 맛있고 몸에도 좋은 홍어쌈합, 연휴때 시간 되면 드셔보세요. 

강남,청담동, 압구정,논현,잠실, 방배동, 사당, 왕십리, 너무 멀지만 않으면, 홍어배달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번 문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