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2주간 미국 서부 여행 마치고 돌아온 똘이맘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5일동안 있으면서 아들과 함께 여행한 코스와 싸고 간편하게 돌아다닐수 있는 팁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미국서부 여행을 샌프란시스코로 많이가는데요 남편 출장때문에 아들과 저는 덤으로 가게되었어요. 샌프란시스코는 생각보다 너무 춥고 높은 물가로 인해서 우리 모자를 당황하게 했는데요. 샌프란시시코 여행시에 몇가지 활용하면 좋을 패스권들이 있는데 저희는 빅버스나 뮤니패스 다 있지만 이것을 종합적으로 쓸수있는 씨티패스를 사용했습니다.

 

 

 

 

  유니패스는 3일권이 32달러정도하고 캐이블카도 한번 타는데 7불이나 해서 샌프의 교통 물가는 서울과 비교가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교통패스권인 뮤니3일과 캘리포니아 과학 아카데미, 드영박물관, 금문교를 지나가는 크루즈, 피셔 39에 있는 아쿠라리움, 과학아카데이 등 4개까지 이용이 가능한 씨티 패스권을 우리는 사기로했어요.

 

 

 

위 동영상은 샌프란시스코를 여행하면서 아쿠아리움과 크루즈를 타게된 여행 동영상 참고용입니다. 좀더 생생한 정보다 자세히 담겨있어요.

 



 

구입처는 위 피셔 39나 골든게이트 공원 안에 캘리포니아 과학 아카데이 등 박물관들이 있는 곳에서 팔아요. 처음엔 실수해서 입장권을 샀다가 다시 씨티패를 구입하는 쇼를 했죠. 보통 89불정도 하구용. 제가 알게된 좋은 팁은 저 티켓을 구입하고 내가 사용하는 날부터 시작이라는 것입니다.

 씨티 패스는 구입하고 나서 바로 날짜가 스타트 되는 것이 아닌 교통편을 사용하는 날부터 3일이 해당이 되고 박물관을 들어가는 날부터 9일동안 4개의 입장권을 사용하면 되는 좋은 팁이 있어요

 

만일 샌프를 자세하게 보고싶다면 그리고 교통가격이 부담된다면 씨티패스도 권해드리고 싶어요 뮤니패스 기능도 함께 있어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