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겨울방학동안 아이들과 함께 지내는데, 잘보내고 계시죠. 오늘은 아이들이 좋아할만한곳, 가족풀빌라펜션을 소개드리겠습니다. 4계절 온수 수영장이라서, 좋은거 같아요. 제가 갔을때도 이맘때 겨울이라서, 은근, 수영장이 온천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가족풀빌라펜션 4계절 온수수영장


서울에서도 이젠. 강원도 고성까지 얼마 안걸리죠. 1박2일코스도 좋구, 요즘처럼 방학때에는 친구, 가족, 연인들이 함께 하면 좋은 공간인거 같습니다. 

강원도 고성군 인근 속초 해수욕장에, 바다도 실컷볼수 있다는 점에서 많이들 가는곳이기도 합니다. 


가족풀빌라 속초 메이플펜션은 아이들이 놀기 좋은곳입니다. 바로, 온수풀장, 여름엔  수영장이 있어서 좋죠. 겨울에는, 근처에서 회도 먹고,겨울바다도 보고, 뒷편에는 설악산에 울산바위가 병풍처럼 있어서, 경치가 정말 좋은 곳입니다. 



속초메이플펜션 찾아가는길. 

033-638-0293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용촌리 363-14


메이플펜션만 검색하면 안되고, 가실때는 꼭 고성군 속초 입력후 네비게이션 검색하셔야 됩니다. 혹시 다른곳으로 갈수 있다는것도 아셔야 됩니다. 



가족펜션으로도 좋은 메이플펜션은, 독립된공간에 출입구가 모두 달라서, 좋습니다. 프라이버시 확실히 철저하게 ... 사장님이 건축을 하시고, 직접 설계하신곳이라고 합니다. 규모가 사진에 보이는것과는 달리 굉장히 큽니다. 사실, 사진만 보면 별로라고 할수 도 있엇는데,, 나름 괜찮은 시간을 보낼수 있는곳입니다.




가족풀빌라 속초 메이플펜션은, 주변에 볼거리가 많습니다.  

10분거리에 해수욕장, 속초해수욕장, 등등, 많이있구요. 쇼핑할수도 있고, 대형이마트도 있습니다. 중앙시장이라고, 많은분들이 찾는 속초 닭강정도 드시면 좋은데, 좀 길이 복잡하고, 붐벼서, 포기하게 되네요.. 

활어회를 먹을수 있는 곳 동명항에도 들려보세요. 앞에 확트인바다를 보면서, 회도 먹고, 매운탕까지 먹는 재미 정말 재밌습니다.



먹거리 준비를 못해서, 속초의 이마트에서 간단히 구입. 이렇게. 바베큐도 직접 먹고, 이곳의 특징은 바베큐시설이  독립된 공간에 안에 있어서, 넘 좋아요, 바로 옆에는 자구찌도 있어서, 스파를 한후에, 간단히 바베큐함께 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아이들은 스파도 즐기고, 수영장에서 실컷놀다가 오면, 더욱 맛있는 식사도 할수 있을겁니다.





거실과 침실, 그리고 스파 인데요. 이곳은, 2인이 이용하기도 좋은 침실, 거실은 따로, 이불등이 준비 되어있습니다. 단체가 와서 즐겨도 될만한 공간입니다. 



이곳은 4계절수영장인데요. 여름엔 이곳에서 미끄럼시설이 있어서, 해수욕장에 수영을 못하는 아이들에겐 좋을것 같습니다.안전하게 수영할수 있는곳이죠. 








이곳은 겨울의 수영장의 모습입니다. 저의 수영하는 모습이 찍혔네요.  물이 얼마나 따뜻한지, 그냥 온천에 온느낌, 사실, 수영하기보단, 물놀이 하는것으로 좋아요. 성인들도 아이들도 상관없이 물놀이 기구 준비하고 오세요. 이런 느낌도 새롭습니다.


밖에 나오면 바로 가족풀빌라 메이플펜션이 사무실이 있습니다. 안에 탈수기가 준비되어있어서, 수영복 탈수 할수 가 있습니다. 물론, 풀빌라안에는 건조기가 준비되어 있으니, 물놀이하고 건조시키면 될겁니다. 


아이들과 함께 겨울방학 보낼수 있는곳 속초 메이플펜션 소개드렸는데, 어떠신가요?  요즘은 평창동계올림픽때문에, 주변의 숙박요금이 굉장히 비싸다고 들었습니다. 가격문의는 기본적으로 문의하시고,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