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오후에 들면서 점점 추워지는데..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아무리 영어를 잘해도 토익점수 무시하면 안되겠죠. 토익점수올리기  어렵다고 하는데, 집중관리도 굉장히 힙니다. 

정해진 시간에, 점수올리는 방법부터, 쉽게접근하기 좋은방법이죠..


토익은 단순히 공부잘한다고 점수 나오지는 않습니다. 오늘은 1달동안의 집중관리 할수 있는 커리큘럼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토익변경된지도 꽤 되었네요.. 이젠. 신토익에 대한 이해도와 난이도, LC,RC등 점수올리기부터 집중해보는것은 어떨까요? 아무리 공부해도 좀처럼 오르지 않는 다면, 도움을 받는것도 좋을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LC만점 쉽지는 않은데. 점수 올리는 방법, 하나부터 1달 집중 커리큘럼도 도움이 되실겁니다.

(LC는  점수 올리기 위해서는 해석 속도 체크나, 요점정리, 실전연습등이 필요합니다. LC와 RC 수업..

이 진행됩니다. 


LC: 첫째주: part 1,2,3,4 한글 딕테이션 

      둘째주: part 3,4 해석 속도 체크 

      셋째주: part 1,2 의문문 요점 정리 

      넷째주: 실전 연습 및 오답 정리 

(LC는 거의 숙제로만 내고 수업 중에 나가지는 않습니다 

아이가 350점을 넘기고 있어서 이 부부 보다는 RC올리기를 원하여서요)


RC 첫째주: 명사, 형용사, 부사 

      둘쨰주: 동사의 형태, 동사의 종류, 대명사 

      셋째주: 전치사, 명사의 수, to부정사 ~ing 

      넷째주: 분사, 전치사, 접속사, 부사, 의문사와 관계사

(저 순서대로 아이하고 영단기 토익책으로 나가고 있습니다. 

고등학교 커리큘럼과 틀리지 않으나 바로 문제를 풀 수 있어야

 하므로 빈출되는 문법이 먼저 나온 책을 선정하여 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part 5에 거의 많이 치중되어 있어 par 6,7은 커리큘럼은 아니라는 점 말씀 드립니다. 


Part6도 유형 8개로 나눌 수 잇으며 Part7은 지문 보는 스킬과 더불어서 어휘력이 뒷받침되고 

350점 이상 나올 경우 들어가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1회차~12회차에 걸쳐서 집중관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토익 공부하다가 막힌부분, 시간 관리 어떻게해야 될지 모를때,  LC와 RC 점수올리기,, 최적의 토익 커리큘럼을 통해서, 그동안 부족했던 점수 올려보세요. 

이론정리하는 습관, 집중훈련, 문제적용하는 방식도 배울수 있기 때문에. 1달간의 커리큘럼은 중요하다고 봅니다. 요즘은 방문과외/ 화상과외(사이버강의)등을 를 통해서도 토익점수올리기 공부 많이 하시는데요.. 그동안의 토익 점수올리기 제자리 였다면, 이번기회 1달 커리큘럼 한번 도움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