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파워똘이맘입니다. 제가 블로그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서 이것 저것 배우곤 하는데요. 현재, 이미지 프로그램은 포토스케이프를 많이 사용하곤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사진편집 프로그램을 이용하실지 모르겠습니다. 포토샵이나, 포토윅스같이, 많은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포토스케이프도 사용하는데는 전혀 불편함이 없는것 같습니다. 

아직 초보이지만, 하나씩 배우면서, 하나씩 올려보겠습니다.



포토스케이프 (photoscape)다운로드 방법



먼저 다운로드 받기전에, 어떤 프로그램인지도 좀 아셔야 될것 같은데요..  이미지 편집프로그램 중에서는 1위를 차지 하기도 합니다. photoscape 의 기능들은 사용방법은 간단하지만, 여러가지 특징들이 있습니다. 

사진캡쳐, 자르기, 사진분할, 얼굴검색기능, 크기,밝기,색상조절, 그리기, 액자, 다양한 필터, 사진용량줄이기, 일괄편집, 움짤기능, 파일명변환기능, 썸네일제작,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는 윈도우전용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윈도우만 이용하시는분들, 맥(MAX)이용자는 안됩니다. 

다운로드 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검색창에서, 포토스케이프 검색어 입력후 클릭합니다.



2. 다운로드가 보이면 클릭하면 됩니다.




3. 디카외 폰카사진, 보정 편집하는 재미있는 사진편집 프로그램이라고 보일겁니다. 

무료이용가능한 이미지보정이 가능합니다. 포토샵하려면 배워야되는 시간도 필요한데. 이건 초보자분들도 누구라도 쉽게 배울수 있을겁니다.




4.포토스케이프다운로드 설치를 하고, 마침을 누르면 됩니다.



5.설치하는동안, 잠시만 .. 



6. 아주간단하게 완료됩니다.


포토스케이프 최신버전 V3.7 설치완료 됩니다. 

여기서, "사진편집"을 클릭하면 아래의 사진처럼 보입니다.




7.사진편집을 클릭후에, 좌측 원하는 폴더에서 사진 선택후 편집을 하면 됩니다. 

이미지 편집방법은 하나씩 해보시면 어렵지 않을겁니다.





오늘은 간단한 이미지 편집프로그램 사용방법 알려드렸는데, 어떠셨는지요..  날씨가 많이 풀렸지만, 그래도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