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예비고등학생들은 기초학습 튼튼히 하기위해서, 학원이나, 과외등 열심히 하고 계실텐데요. 예비고1의 영어공부는 어떤식으로 하고 계신가요? 

외국어영역은 단순히 암기만으로 되는것이 아니기때문에, 예비고1 영어공부법에대해서 알면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고등학생 영어공부는 단어학습 중요시 하자


영어는 외국어입니다. 벼락치기가 통하지 않는 공부가 바로 언어영역인데요. 특히 영어는 차근차근 단어부터 외워줘야 되는 부분입니다. 고1때부터 영어 단어를 아는것이 적다면, 더이상의 실력이 늘지 않습니다. 단어외울때는, 자기만의 암기 스타일이 있으니 공부하는 스타일, 암기스타일을 빨리 터득하는것도 좋습니다. 



2. 중등영어와 고등영어의 차이점

중등때의 영어실력으로 고등학교때 영어실력은 완전히 다릅니다. 고등학교 영어 단어는 중학교의 선행학습처럼 되지 않기 때문에. 중학교 영어실력이 부족했다면, 방학때 영어공부 기초를 튼튼히 해야됩니다. 





요즘은, 영어공부를 위해서, 기본적인 단어도 암기는 필수 이지만, 많은 문장을 들어주면서, 반복적으로 발음연습도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어에는 난이도가 있기 때문에, 차근차근 학습해주세요.




예비고1영어공부법을 위해서, 발음연습을 중요시하면서, 짧은 문장, 긴문장등, 읽고, 말하고 발음하고, 읽기 반복을 많이 해줘야 합니다.

영어시험 듣기평가대비를 위한 학습방법을 선택을 해서, 수능대비, 리스닝, 스피킹, 독해, 작문등을 체계적으로 학습을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예비고1의 영어공부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수능대비, 영어 공부방법에 대해서 좀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