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요즘은 스마트폰이 없으면 생활을 할수가 없는거 같습니다. 어느때부턴가 없으면 왠지 불안하죠. 오랜시간 사용하면서, 스마트폰 사용하기 바른자세가 굉장히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습니다. 


거북목이 되지 않도록하고 바른자세와 장시간 사용하게 되면, 스트레칭을 꾸준히 하도록 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은 삼성갤노트8개봉 후기좀 올려보겠습니다. 어렵게 구입하게 되어서 그런지. 굉장히 기분이 좋습니다. 



삼성갤럭시노트 8 64G 메이플골드 개봉후기 

지금까지 갤럭시노트4를 이용. 정말 오래사용을 했죠. 이번에 구입을 할때 정말 망설였던거 같습니다. 갤럭시s9와 갤럭시s9+출시도 했고, 이미 가격할인도 하는곳이 많습니다.

일단. 제가 구입하게된 삼성갤럭시노트8 64G  색상은 메이플골드로 선택했습니다.





상자도 굉장히 튼튼하죠. 갤럭시노트4사용하다가 너무 가벼워서 비교가 되네요. 



일단. 개통은 잘 되었구요.. 오프라인과다르게. 땡처리폰 온라인쇼핑몰에서 구입했는데.. 이곳은 온라인이지만, 너무 간단하게 구입을 할수 있었습니다. 



땡처리폰쇼핑몰 핸드폰 구입방법은? 

1. 회원가입한다. 

2. 카카오톡으로 문자가 옵니다. 

3. 카카오톡으로 원하는 기종을 선택해서 남겨준다. 

이름, 연락처, 현재통신사. 변경통신사. 색상, 기종, 기기변경할건지 선택. 기본적인것만 남겨두면, 상담원이 전화옵니다.

4. 상담원이 전화가 오면, 상담원에게 물어보고 색상, 선택.한다. 

갤럭시노트8 색상은 3가지입니다. 화이트가 없죠.. 블랙, 메이플골드 , 그레이



사은품도 많은곳이 있던데요. 사은품보다는 가격이 저렴한것을 선택한 땡처리폰, 일단. 다른곳은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저렴하게 구입했다고 믿어야 겠죠. 

아마, 그래야만, 마음이 편할것 같습니다.




구성품.. 일단, 이어폰, 어댑터,USB커넥터, 마이크로커넥터, 펜촉, 이어폰고무여유분 이렇게 있습니다. 

기존에 충전기 사용하셨다면, USB커넥터가 있어서, 좋습니다. 



이제는 USIM을 끼어넣어야 하는데. 갤럭시노트4와는 다르게 나노USIM으로 되어있습니다. 크기가 굉장히 작죠. 




삼성갤럭시노트8개봉은 잘했고, 지금도 필수어플 설치하냐고 바쁘네요. 아직, 노트8의 기능이 다양한데. 사용도 못한것이 아쉽네요. 




갤노트8이 좋은것은 보안을 철저히 홍채인식이 가능하다는 점이 좀 달랐습니다. 

지문인식, 홍채인식, 얼굴인식이 너무 독특한거 같습니다. 요즘음 보안상의 문제로 여러가지 걱정될때가 많은데요. 노트8은 가능한것 같아서 좋긴 합니다. 

아이폰에서는 찾아볼수 없는 기능이 갤노트8에서는 가능하다는점... 

이젠. 스마트폰은 전화하는 기능을 떠나서, 생활의 필수품이 되어가고 있고, 인공지능의 모습을 친근하게 보여주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