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겨울엔 따뜻하게 보내야 되겠죠.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난방비아끼는법 2번째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틈새바람은 5중날 문풍지로 따뜻한 겨울을 보낼수 있을것 같습니다. 

인터넷에서 1+1으로 판매를 해서, 득템까지.. 올겨울은 따뜻하게 보낼수 있을것같습니다.  외풍이 심하거나, 미세먼지, 소음, 먼지차단효과를 기대하고 싶다면, 한번 이용해보세요. 








5중날 문풍지로 난방비 아끼는법 최고!!


1+1으로  절약도 하고, 난방비도 아낄수 있는 방법인거 같습니다. 저도 이번에 우연히 알게되었는데, 그동안 문풍지와 뽁뽁이만 사용했다가,, 5중날 문풍지를 만나니, 정말 좋더라구요. 


창문의 틈새바람만 막아도 온도상승된다고 해서 직접 해보았는데, 진짜도 온도상승, 훈기가 다르더군요.. 소음차단까지 된다고 하는데, 이건 아직.. 워낙 조용한 곳이라서, 소음은 전혀,, 못느끼겠습니다.





5중날문풍지 사용방법은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양면테이프를 떼어내서, 원하는곳에 붙이면 되는데, 주의할점은, 붙이는 방향을 확인후에 붙혀야합니다. 저는 처음에 방향을 잘못부쳐서, 창문열고 닫을때, 거꾸로 붙인것을알고,, ..

일단, 붙이는 방법을 모를땐, 조금 잘라서 테스트로 붙여보면, 방향을 알수있습니다.






1+1으로 3통을 구입했는데, 1만원도안되는 금액, 부피도 적어서 굉장히 좋습니다. 구입하고  바로 다음날, 로켓배송을 받았는데, 정말 총알배송에 놀라긴 했습니다. 한통에 2개가 들어있습니다.






5중날문풍지로 난방비절약이 된다고해서, 자세히 보았는데, 진짜로 날개처럼 5중으로 되어있습니다. 비닐인데.. 이것을 만드신분,, 정말 대단하단 생각이 들더군요.








틈새바람만 막아도, 온도 상승!!

별것도 아닌듯하지만, 조금만 신경써서, 따뜻한 실내공기가 달라질수 있다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방향만 잘 맞추어서, 양면테이프를 잘 떼어내고 붙힌다면,  틈새바람 완벽히 차단할수 있게 됩니다. 창문마다, 이렇게. 붙혔는데, 6통으로 집안에 모든 창문을 거의 붙힌거 같습니다.














이렇게. 틈새바람 제대로 막을수 있는방법 알려드렸는데, 이정도면 5중날문풍지 겨울에 꼭 필요한 물건아닐까요?  보일러값절약하는방법 이런 간단한 방법, 여자분들 혼자서도 충분히 할수 있는 방법 아주 쉽죠. 

좀 도움이 되셨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