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얼마전에. 제가 이래도 되나 싶을만큰 변비로 고생을 했습니다. 처음엔 비밀로 하다가 결국에 가족이 모두 알게 되었답니다. 그만큼 저의 고통이 가족들에게는 웃음거리.. 해프닝이 아닐 수가 없었죠. 

평상시에 운동도 좀 하고, 음식도 가려먹어야 되는데, 요즘 일한다고, 챙겨먹지도 않고, 물도 적게 먹은것이 원인, 그렇다고 섬유질 음식을 먹지도 않았더군요. 정말 후회를 했답니다. 

일단, 변비시작이 되면, 한번, 두번 습관적으로 오는것 같습니다. 음식조절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저의 생활 습관이 문제 였지만, 일단 저의 변비를 뻥 뚫어준 이것이 바로 성광 관장약 입니다. 아주 조금만것이 얼마나 고맙던지요. 리뷰 올립니다.





변비약추천 성광관장약

가격 400원, 용량30ml  1회용. 의약품

변비가 아주 심할때 사용하는것이 좋고, 습관적인 관장약은 좋지 않다고 합니다. 관장은 병원에서 많이 하지만, 성관관장약은 집에서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사용하기 전에는 설명서도 꼭 읽어 보시거나, 약사분에게 꼭 설명을 들으신 후에 사용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가격이 400원 저렴하니깐, 1회로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 변비로 약국가기도 정말 힘들고 고달픈것은 경험자만 아는 일이니, 구입할 때는 여유롭게 , 몇개씩 구입을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성광관장약 변비약사용방법 

관장약을 사용한 후에는 꼭 그림처럼 누워계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마, 1분의고통이 이루 말 할 수 없어서, 바로 화장실을 가게 되면 결국에 또 고통의 시간이 오게 됩니다. 

정말 너무 너무 힘들어도 꼭 10분간을 참도록 하시고, 10분후에  바로 성공하면 됩니다. 관장약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 성인들은 대부분, 조절이 가능하지만, 만약 아이들의 경우는 부모님이 꼭 챙겨주셔야 될 것 같습니다. 




투명하게 생겨서 사용하는데는 정말 불편함이 없을겁니다. 변비약 관장약은 너무 자주 사용하면 안된다고 하네요. 변비가 생기지 않도록 음식조절하고, 운동하는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변비로 고생하시는  바나나하루 2개, 물 자주 마시고, 운동하시고, 좌욕을 하신다면 효과를 보실겁니다. 이미 큰 고생을 하고 계신다면, 변비약 추천한 관장약의 도움도 받아보시고 너무 힘들땐, 꼭 병원에서 치료 받으시길 바랍니다. 

전, 이번에 겁이 나던것이 이러다 치질까지 올까봐 정말 걱정 했거든요. 정말 다행히 별일 없이 해결이 되었거든요. 

오늘은 속이 편한 하루가 되셨으면 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