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살기 좋은곳, 신도시개발로 인해서, 부모님들이 신도시로 이사가는 경우, 부모님들은 좋지만, 불편한것이 바로 아이들일겁니다. 주변에 학군이 조성이 되어있다고 해도, 학군이 좋지않은 거죠. 

사교육비가 아무리 들어가도 상관없다는 분들은 상관없지만, 송도신도시에서 과외 한번 받고자 한다면, 여간 힘든것이 아닐겁니다 

송도 뿐만아니라, 신도시 거주하는 분들, 우리아이의 과외는 어떤곳에 해야 될까 궁금하신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송도신도시과외추천 



우리 아이들, 아무생각없이 키우면 좋은데, 한국에 태어난 아이들의 숙명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사교육은 기본이 되었는데, 어떻게 무엇을 해야 될지 모르는것이 부모님들입니다. 

생각을 한다고 하더라도 신도시로 이사를 가게 되었을때 부모님들의 걱정은 한층더 높아지는것 같습니다. 결국은 아이들의 교육비가 더 들어간다는 것이죠..


아이들에게 방문과외, 아니면, 학원등에 보내기 쉬었던 생활이 그리울지도 모르겠습니다. 수도권, 신도시로 이사가서, 학군이 좋다, 초등고가 모여있어서, 주변에 대학도 있으니깐.. 많이 생각하는데요. 막상 현실은 그렇게 호락하지 않는다는것이죠. 




우리나라에 신도시개발은 계속되고 있고, 소형주택을 구입해서, 신혼부부, 3인가족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것저것 생각한다면, 이사도 못다닐텐데, 막상 우리아이의 학습코칭을 해줄분이 없다면 정말 곤란할겁니다.



신도시초등생 방문과외가 힘든이유 

1. 부모님이 잘몰라서 방문과외를 시킨다.  거리가 먼곳은 서울에 질높은 교육을 하시는 쌤이 방문을 못합니다. 주변의 지역에서 방문과외가 이루어집니다.

2. 거리가 멀어 비용이 많이 든다. 서울처럼 근거리지역이라면, 잠깐씩 자주 방문하겠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한번 방문하게 되면, 1시간정도를 할수 밖에 없는상황이죠. 

3. 약속이 자꾸 어긋난다. 근거리가 아니기 때문에, 정체나, 지연등으로 지각을 하는경우도 많다. 

4. 남녀, 학생에 따라 방문이 좀 쉽지 않다. 부모님이 없을때 여자아이일경우에 여자쌤을 부탁하는것도 쉽지않습니다. 부모님이 있을때, 과외방문만 할수없고, 시간맞추는것이 쉽지 않다는거죠. 



신도시초등생 사이버강의가 좋은이유 

1. 어떤 지역이라도 강의를 들을수 있다. 만약 먼거리에도, 섬같은곳이라도 질높은 교육을 들을수 있습니다. 

2. 시간을 잘지킬수 있다. 거리이동하는것이 아니기때문에, 시간을 잘 지킬수 있습니다.

3.부모님들이 시간을 따로 낼필요 없다는 편리함  초등생들이 어느정도 익숙해지면, 부모님 없어도 과외를 받을수 있다는 장점

4.아이들의 학습, 공부법을 차근차근 맞춰갈수있다. 10분도 못앉아 있는아이들 1시간 공부 일단 진행이 않됩니다. 그런경우, 아이들을 1주일에 몇회로 나뉘어서 15분씩만 잠깐 잠깐 만나보도록 하는것이 목적입니다. 일단, 흥미를 갖도록 학습법을 알려드리기때문에, 좋습니다.

5.가격이 방문과외보다 훨씬 저렴 사이버강의가 좋은점이 많은데요. 가격이 비교될만큼 저렴합니다.

6.수준높은 쌤들의 강으로 들을수 있다.  신도시계신분들, 특히  지방에 계신분들, 아무리 학군이 좋다고 하더라도, 질높은 과외를 해주는 분들이 서울처럼 많이 없습니다. 특히 신도시 주변은 많이 부족합니다.  사이버강의는 온라인상, 시간, 장소, 먼거리 상관없기때문에, 서울에서도 질높은 교육을 해줄수 있는 쌤들을 만날수 있습니다. 

7. 옵션으로  플래너를 받을수 있고, 생기부등록 방법등, 여러가지 학습코칭을 받을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과거에는 칠판이라면, 요즘은 사이버스쿨이죠. 인터넷강의 컴퓨터를 보고, 동영상을 보고, 수업방법이 제가 자랄때와는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아무리 부모님이 좋은 환경에서 교육을 받고 과외를 받았다고 해도, 흐름을 잘 모릅니다. 앞으로 아이들의 미래는 우리의 미래와 다르기때문에, 좀더 아이들 교육에 도움이 되는것이 무엇인지. 전문가 쌤들과 의논 하시는것이 좋을겁니다. 

지금 이용하시는분들은 방학동안에 생기부등록 방법과, 플래너 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