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건강하게 오래사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이젠, 수명이 길어졌기 때문에, 요즘 장수하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졌고, 100세 시대말하고 있지만, 요즘은 120세대 까지, 130세대도 말하고 있습니다. 

요즘 음식을 먹으면 가공식품, 몸에 안좋은 식품, 각종 질환이 걸리기 쉬운 음식들이 많은데, 그럼 어떤 음식을 먹어야되는 것일까요? 

많은 분들이 장수하시는 분들을 오랜시간 먹는 식단을 분석했다고 합니다. 세계적으로 장수지역이 따로 있었고, 그곳에서 먹는 음식들을 분석한 결과, 많은 사람들의 공통된 식품을 찾았다고 합니다. 그것이 바로 세계 10대 슈퍼푸드라고 하게 된 시초였다고 합니다. 그 이후 세계10대 슈퍼푸드 아몬드, 블루베리, 단호박, 아보카도, 오렌지, 귀리, 연어, 플레인요구르트, 밤콩, 브로콜리라고 합니다. 그 밖의 음식들도 너무 좋은 것들이 많지만, 오늘은 그 중에서 아보카도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세계10대슈퍼푸드 아보카도효능은? 



계절이 바뀔때마다 면역력이 떨어지곤 합니다. 환경에 적응하는 시간이 필요하죠.  그래서, 제철음식으로 몸의 기운을 보충하게 되는데, 세계10대슈퍼푸드 아보카드는 정말 챙겨먹어야 될 이유가 충분하더군요. 


1.항암효과 

아포카도가 항암효과라니,, 저도 처음에 정말? 그렇게 좋은 음식일까? 생각을 했습니다. 

아포카도에는 비타민E가 풍부하다고하죠. 토코페롤과 알라파로틴, 카로티노이드, 루틴등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생긴것은 모과처럼 못생지만, 그 효능은 정말 좋습니다. 강한 항산화작용을 하기 때문에, 활성산소억제에 도움을 주어서, 각종 암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아마, 가족력이 있어서 걱정이 되시는 분들, 이런 아보카도섭취는 꾸준히 하는 것도 좋습니다. 



2. 다이이어트좋다.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체지방도 많겠지만, 몸속의 노폐물이나, 독소도 무시 못합니다. 우리몸의 독소가 많이 쌓이게 되면, 몸에 각종질환이 생기기 쉬어집니다. 우리몸속의 나트륨이 다이어트를 방해하게 되는데, 노폐물배출, 독소배출에 좋다고 합니다. 여성분들은 챙겨 드시면 정말 좋습니다. 

중성지방, 콜레스테롤등 혈관 속에 뭉쳐있는 기름찌꺼기를 제거를 해줍니다. 다이어트할 때 눈에 보이는 살만 빼려고 하겠지만, 우리몸속의 혈관을 깨끗하게 하는 음식섭취는 안하고 있습니다. 혈관이 깨끗하면, 혈액순환이 잘되어 살도 잘 빠지게 되면서, 요요현상이 자연스럽게 사라지게 되는 거죠. 

체중감량을 위해서 노력하시는 분들 아보카드 드셔보세요. 




3. 변비개선 

요즘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 성별나이 상관없이 많은 분들이 고생하는 것 같습니다. 슈퍼푸드 아보카도효능으로 풍부한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어서, 변비예방에 효과적입니다. 





4. 심장질환, 알츠하이머등에 좋다. 

여러가지 효능이 있지만, 심장질환, 알츠하이머, 대장암, 백혈병등을 예방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수험생분들 집중력저하될때 아보카도가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장수하는 비결이 분명 있고, 많은 연구결과를 말한 것이니, 아보카도효능 제대로 봐야겠습니다. 정말 건강에 좋은 식품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