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저번주말에, 오랜만에 친구와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아이들, 남편은 집에, 저만 다녀와서 조금 미안하긴 하지만, 가끔 이렇게 해방감도 너무 좋더군요. 아이들에겐 좀 미안한 마음은 있지만요. 

정말 친구와 오랜만에 해외여행, 일본여행을 다녀왔는데, 역시, 우리나라는 데이터가 풍족한 나라같습니다. 일본여행가서, 당연히 한국처럼 데이터사용이 편할 것 같지만, 잘 안되니, 데이터이용을 하실 분들은 꼭 와이파이도시락을 대여를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와이파이도시락 가입부터, 반납하기 까지 후기 남기겠습니다. 





와이파이도시락으로 데이터 걱정없이 

주말에 출발해서, 월요일, 2박3일간의 일정으로 일본여행을 다녀왔는데, 이번에 와이파이도시락 때문에, 정말, 구석구석 다녀온 것 같습니다. 여행후기는 차근차근 올려보겠습니다. 

여행준비, 항공권을 구입했다면, 호텔을 예약을 하셔야겠죠? 그다음에는 와이파이도시락을 이용을 위해서, 신청을 해야 됩니다. 예약접수하는 방법이 여러군데인데요. 할인율이 모두다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어떤곳은 30프로 할인혜택등 다양하더군요. 

일단, 와이파이도시락 할인이 많이 되는곳을 선택을 하시고, 회원가입후에 신청을 하면, 이런, 문자가 도착합니다. 알림톡도착,, 와이파이도시락 수령장소와, 사용방법, 포켓와이파이 전화통화 무료로 할 수있는 방법등 알림톡을 참고해야 됩니다. 친구추가를 하지 않았는데, 이런 알림톡이 와도 놀라시거나, 지우지 마세요. 


와이파이도시락 수령장소

포켓와이파이도시락 수령장소와 반납장소는 미리 파악해둬야 합니다. 여유롭게 공항 도착하면 별 문제가 않되지만, 시간이 좀 부족할 때는, 이렇게 시간이 얼마 안되는 곳을 찾는것도, 시간이 많이 필요합니다. 

일단, 본인의 항공사가 어느 터미널을 이용하는지 먼저 파악하고, 수령장소를 선택해야됩니다. 물론 반납공항은 도착하는 곳이니, 큰 걱정은 없을겁니다.




인천국제공항1터미널, 인천국제공항2터미널, 김포국제공항, 김해국제공항, 부산항여객터미널등에서 수령이나 반납을 할 장소를 검색하시고  이용하는 것이 좋을겁니다. 

일단,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을 이용하시는 분은, 3층 c카운터 부근.그외에, 회사마다, 장소가 다릅니다.  지금 아래의 사진은 회사가 다를 수 있습니다 꼭, 알림톡에 나온 수령장소 확인하시고, 꼭 수령장소로 찾아가야 됩니다. 


와이파이도시락 수령방법 

1. 번호표를 받는다. 

2. 제품을 받는다. 

3. 제품을 사진을 찍는다. 반납할 때 수령했던 모든 제품을 그대로 반납을 해야 됩니다. 분실되거나, 고장나게 되면, 금액지급을 해야되기 때문에, 와이파이도시락보험 가입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포켓와이파이 수령하면, 여러가지, 면세점 쿠폰을 받게 됩니다. 사실, 쇼핑이 목적이 아니여서, 사진 찍지도 않고 버렸답니다. 쇼핑하시는 분들은 쿠폰이용을 하면 좋을겁니다. 



일본여행, 아시아여행, 여러번 다니신 분들은, 와이파이도시락이 없어서, 스마트폰데이터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다면, 그냥, 출국하셔도 될 겁니다. 하지만, 처음 방문하시는 곳이라면, 꼭 필요하겠죠. 아니면, 미리 프린트를 해서, 여행하는 방법도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드디어, 수령한 포켓와이파이도시락입니다. 보조배터리,충전기, 돼지코, 포켓와이파이까지.. 충전기를 안들고가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이렇게 무료충전기 때문에, 여행할 때 , 많은 도움이 되었답니다. 



여행지국가에 도착하면 바로,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줍니다. 물론, 포켓와이파이전원을 켜고, 연결을 하면,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이젠, 무제한데이터 이용하듯이 이용하면 됩니다. 



와이파이ID와 비밀번호, 지역, 일본등, 본인의 여행지를 꼭 확인하시고, 신청할 때도 신중하게 확인해야 됩니다. 



여행이 끝나고 도착하자 마자 해야 되는것이 바로, 와이파이도시락 반납하면 끝!!


카카오톡알림톡 도착, 단말기 반납완료문자 도착합니다. 그럼, 여행은 모두끝





이렇게 와이파이도시락으로 여행을 좀더 편하게 데이터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이곳 저곳 관광지를 다니는 분들, 꼭 필요하겠지만, 만약, 한 곳에서, 실내에서 여행하고 그럴 것이라면, 굳이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요즘은, 백화점이나, 쇼핑센터등,에 가면, 와이파이가 정말 잘 되거든요.  

개인적으로 여행자주 다니시는 분들이나, 그 주변을 잘 알고 있는 분들이라면, 알아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