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오랜만에 인천공항버스를 타고 오사카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다행히도 집 근처에 공항버스가 있어서 이용하기 편했습니다.  여행은 언제가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아침 8시 출국시간으로 6시30분까지는 가야되는데, 주말에는 워낙 많은 분들이 이동하기때문에, 인천공항버스 이용은 첫차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인천공항에 몇일동안 자가용 주차를 할까 고민도 많이 했는데, 조금만 부지런하면, 좀더 편리하게 다녀올 수 있을 것같아서, 인천공항버스이용을 했습니다. 제가 이용한 것은 6013번 였습니다. 6013번 공항버스시간표와, 첫차,막차등의 시간표 노선도등 알려드리겠습니다. 물론, 홈페이지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겠지만, 6013번공항버스 이용하시는 분에게는 오늘의 포스팅하나로,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인천공항버스 6103번 군자역이용방법

홈페이지에서 검색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냥, 블로그검색으로 한 번에 검색끝내고 싶다면, 지금의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면 될 것입니다. 홈페이지에 주차검색을 하면, 바로, 6013번공항버스 이외에서, 서울, 경기도, 인천등, 지역이나, 번호 모두 검색이 가능하게 됩니다. 



오늘은 군자역 인천공항버스6013번 이용방법으로, 군자역7번출구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6013번공항버스노선도가 아주 자세하게 나오네요. 면목동(홈플러스)에서 출발해서, 인천공항 제1터미널과, 제2터미널까지 바로 이용가능 하네요. 

면목동,장안삼거리, 장안사거리, 경남호텔, 장한평역, 군자교입구, 군자역, 세종대,건대, 광진구의회, 자양동, 영동대교북단, 그리고, 공항1터미널, 인천공항2터미널.. 이것은 김포는 안가는 것이니, 꼭 확인하셔야 됩니다. 



홈페이지에서 버스검색, 열차검색, 택시나, 콜벤이용방법등에 대해서, 정보가 아주 자세하게 나옵니다. 일단, 주말은 길도 막힐 수도 있고, 공항갈때는 새벽은 버스, 낮에는 열차가 가장 편한 듯 하네요. 

특별히 어떤것이 편하다고 말씀을 못드리는 것이, 여행지나, 짐이 많거나, 인원에 따라서, 버스,열차, 택시, 콜밴등 이용이 달라 질것입니다.


인천공항 6013번 시간

면목동출발 첫차 :4시25분, 4시45분, (20분간격), 군자역은 첫차, 4시34분, 4시39분,4시59분 

영동대교북단에 도착해보니, 4시 45분이나, 4시 50분 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좀 서둘러야 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말에 출발하는 여행객들이 많아서 그런가. 자리가 거의 없더군요. 

세종대학교까지는 그나마, 자리가 있지만, 건국대학교부터는 자리가 부족해서, 다음차, 다음차 모두 좌석이 없는 것 같았습니다. 아침일찍 서둘러야 되는 분들은, 가급적이면, 공항 주변에서 숙박을 하고 이동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천공항에서 면목동이용 평일과, 주말시간이 약간의 차이가 납니다. 새벽 5시부터 운행을 합니다. 5시40분에 평일, 주말은 5시 55분정보 .. 아마 평일 5시40분이라면, 열차이용이 더욱 좋을것 같단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제2터미널만 가능하고, 만약 제1터미널은 평일, 주말은 공항버스이용은 오전은 고민해야 될 것 같습니다.

 


인천공항버스 6013번 광진구 군자역 7번출구 이제는 기억하실겁니다.



인천공항터미널 공항버스위치는 제1여객터미널 1층 5번제.2여객터미널 승차위치 지하 1층 31번이용하면 됩니다.




버스노선어플을 이용해서, 실시간위치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요즘은, 이렇게 어플로 확인이 가능하고, 아니면, 홈페이지에서도 바로 확인이 가능한 점, 너무 편하더군요. 





인천공항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첫차 이용 4시 34분이지만, 적어도 5분전에는 도착하는것이 좋지 않을까요? 밤에는 길도 모르니 최대한 빨리 움직이시고, 편하게 여행다녀오시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공항버스이용방법 군자역시간표등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계속해서, 여행관련 정보 남겨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