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드디어 크리스마스도 가까워지고, 12월도9일 남았습니다. 남은 시간, 못했던것과, 정리할것, 마무리 잘하시길 바래요.. 

크리스마스때에 맞춰서, 볼만한 영화 개봉이 많이 되었는데. 제가 가장 추천하는 영화가 바로 "신과함께" 입니다. 인간이 볼수 있는 세상과, 신들이 사는세상, 저승세계의 이야기는 어떻게 표현을 했을지도 궁금한 영화이기도 합니다.

사람은 어짜피 태어나면 죽는것이 자연의 이치인데, 그럼, 사후세계에서는 어떤 일들이 펼쳐질까요? 신과함께에서 잠깐 옅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신과함께 (죄와벌) 등장인물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김동욱,, 이정재,  중요인물들이 모두 등장,, 기대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신과함께"는 원작이 웹툰인데, 영화로 표현이 되었을까 궁금하기도 합니다. 

유명한 작품였는데, 웹툰본 친구들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영화제작 이전부터, 웹툰에서 인기가 높았던작품이기도 합니다.

등장인물중에, 김향기 역할은 김향기만이 소화할수 있는 작품이라고 했고,염라대왕에  이정재가 나오는데,적임자라고 해서, 등장하기도 합니다.  연기하는 배우지만, 웹툰에서 표현하는 내용과는 다르게 영화작품이 나온거 같습니다.



간단한 줄거리

차태현이 등장하는데, 평범한 회사원으로 지내다가, 소방관으로 자원을 하게 됩니다. 그러면서, 많은 사람을 살리기도 했지만, 죽어보니,이생과는 좀 다른것이, 양심적으로 변하는 것같습니다.

남들에게 비춰진 모습은 사람을 살려주는 좋은일, 하지만, 망자가 된 상태에서는 솔직해지는 모습이 인상에 남을것 같기도 합니다. 




인간이 사는 세상이 있고, 인간이 본적도 볼수도 없는 세계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입니다. 저도 직접 본적도 없었고, 앞으로도 죽어야만 보겠죠. 

사후에서 벌어지면서, 49일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면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에 쑥 빠질것같습니다.



죽은 사람, 즉, 망자들 49일동안 심판을 받고 떠돌게 되는 영혼들, 좋은 망자, 나쁜망자들이 많은데, 

과연 지금 본인이라면, 어떤 망자가 되고 심판을 받을수 있을까요? 






인간세상에서의 죄와벌은 받지만, 현실적으로는 부조리에, 제대로된 죄와벌을 받을수 없지만, 아무도 보지 못한 세상에서는 정확히 죄와벌을 받는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평점도 좋고, 예약율도 높은 영화라는점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볼만한영화로 좋지않나요?  남은 12월 영화도 보고  하고 싶었던것들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