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가끔 삼겹살먹고 싶을때 알면 좋은곳 알려드릴께요. 이번에 친구 따라 다녀온 대학로 삼겹살맛집인데요. 오랜만에 삼겹살다운 맛을 즐길수 있었답니다. 

대학로맛집 가기 위해서 혜화역하차하면되는데요. 가족이나, 친구, 회식장소로도 괜찮은곳 같아요. 

실내도 크고, 모임등 할때, 맛있는 삼겹살에.. 마지막 볶음밥까지 좋은곳입니다.




대학로맛집 삼겹살맛잇는곳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 34길 18-5


혜화역 4번출구 나와서, 베스킨라빈스 보여요. 골목으로 들어가면, 두번째 블럭에서 좌측 아주 가깝습니다.



이곳이 보이면, 바로 골목 쭉 들어가면, 제주흑돼지 전문점 대학로맛집이 보일겁니다. 가끔 음식점 들어가기 전에 외부에서도 왠지 들어가고 싶은곳이 있던데, 돈탐라제주이곳은 한번 꼭 가보고 싶은곳 같았습니다






전에 우연히 명함을 보다가 돼지모양 명함을 본적이 있었는데, 대학로맛집 돈탐라에 오니 보이네요. 신기했던것이 낮에 우연히 보던 명함이 있는 식당에 온다는것이.. 너무.. 신기했답니다. 

일단, 삼겹살을 시키기로 했는데, 이곳은 커플세트를 시켜도 3만원이 안됩니다.



맛있는 고기를 시키고 기다리면서, 수다도 떨고, 오랜만에 찰칵,, 

초벌구이 해준다고 기다렸는데,이렇게 나오네요. 대학로맛집다운 삼겹살 두께가 도톰해요.. 






제주도 삼겹살도, 있고, 오겹살도 있는데, 고기가 도톰해서 정말 맛있습니다. 오랜만에 서울에서 이런 식사를 할수 있어서 친구랑 엄청 먹은거 같습니다. 



이곳은 반찬, 야채, 마늘, 파절임등 무한리필, 먹을때 마음껏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꼭 먹어야하는 대학로맛집 돈탐라제주에서는 한라산볶음밥이죠. 

이렇게 볶아주면, 국물은 사라지고, 된장찌개와 함께 먹으면, 정말 든든합니다.




올때마다, 도장을 찍으면, 나중에 한라산소주와, 10회째는 흑돼지생구이까지.. 먹을수 있습니다. 





대학로맛집, 오랜만에 삼겹살 제대로 먹을수 있는곳을 다녀왔습니다. 친구들, 연인과 함께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