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곧 명절연휴가 되는데, 부모님선물, 친척분들 선물, 고민들 많으시죠. 오늘 우연히 뉴스에 보니, 명절선물도 변화됙 있다고 하네요. 바로, "렌탈"서비스입니다. 

예전에는 현금이나, 카드를 이용해서, 구입을 하면 부담스러웠지만, 여러가지 할인이용 혜택을 받는다면, 렌탈로 명절선물하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침대홈케어서비스나, 정수기, 공기청정기,가습기, 안마의자, 비데까지. 심지어 요즘은. 인덕션전기레인지까지 렌탈로 이용이 가능하고 정기적으로 관리도 받을수 있기때문에, 부모님들이 굉장히 좋아할것 같습니다. 




명절선물이 렌탈로 바뀌고 있다. 

요즘 먹는것도 부담될때가 많은것이. 1인가족이 많고, 가족들이 많이 모여살지 않다보니, 명절음식을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음식선물을 하고 차례가 끝나면 다시 들고가는, 항상 이건 아닌데, 다른 선물은 없을까 생각했는데, 부모님들이 좋아하실만한 좋은 선물을 찾은것 같아서, 다행이네요. 


침대홈케어

침대를 사용하시는분에겐 메트리스홈케어를 해주는 방법이 좋습니다. 





메트리스사용자에게

새로 침대와 프레임을 렌탈로 구입해서 홈케어까지 받게 해주는것이 중요합니다. 

침대의 홈케어서비스는 굉장히 중요합니다. 자는 동안의 수분이 500리터정도 빠진다고 하는데, 그것이메트리스에 그대로,, 특히, 침대프레임이 없다면, 곰팡이의 산실이 되기도 하지만, 프레임이 있음으로 해서, 허리를 편안하게 해줍니다. 자동차의 바퀴가 없으면 안되듯이, 침대에서는 프레임은 튼튼한것을 사용해야 됩니다. 메트리스만 이용한다면 바로 프레임 렌탈선물 하는것도 좋을것입니다.



공기청정기

요즘같이, 황상, 미세먼지가 많아서, 없던 질환들이 많이 생깁니다. 집안에 있을때만이라도 깨끗한 공기를 마실수 있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비염, 천식이 있는 분들이라면, 공기청정기 렌탈도 좋습니다. 


가습기 

집안에 습기가 많은경우에, 여러가지 질병을 유발합니다. 적정 습도는 유지할수 있도록 설정이 가능하고, 항상 뽀송한 실내습도 유지를 할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안마의자

비싼 안마의자를 사면 부담이 될겁니다. 관리도 받아가면서, 안마의자 이용할수 있다면, 명절선물로도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은 명절선물이 렌탈로 바뀌는 이유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 도움이 되셨는지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