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봄철의 꽃샘추위는 찾아오지만, 오늘같은 꽃샘추위는 아니였던것 같습니다. 정말 추웠던 하루였는데요. 오늘은,혈액순환에 좋은 마사지를 받고왔습니다. 오늘 다녀온곳은 광진구마사지 잘하는 곳 더풋샵강변점 이였습니다.




건식후면전신관리 잘하는 더풋샵 강변점



마사지를 받을때는 어떤때일까요?  전신맛사지는 정말 쉬원해보여서 하지만, 건식후면전신관리는 이야기가 다릅니다. 정말 아프면서 쉬원하다고 하는데. 전 많이 아팠던거 같습니다. 그만큼 몸이 안좋다는 사실이죠. 맛사지를 받을때마다, 항상 느끼는것이 건강관리 정말 잘해야 겠단 생각이 듭니다. 

오늘 다녀온 광진구마사지 더풋샵 강변점 위치입니다.



강변역 2호선 1번출구 나와서 직진, 첫번째 사거리에서 우회전, 바로 보입니다. 6층으로 보이는건물 오른쪽편으로 가면 입구가 보일겁니다.



드디어 6층 광진구마사지 더풋샵강변점은 다른곳보다 가격이 저렴한것 같습니다. 가족이나, 커플마사지 받으시는분들도 많이 계신것 같았습니다. 겨울동안 추워서, 움츠렸던 몸들. 이렇게라도 혈액순환잘되는 마사지는 필요한 것 같습니다.



강변역에서, 5분만 걸어가면 찾기 쉬운곳이라서, 가끔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함께 관리받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부모님들. 항상 강변역 동서울터미널 오시는데. 이곳에서, 내려가시기 전에 맛사지 받으시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이곳이 광진구마사지 더풋샵 1인실입니다. 이런 느낌에 커플 방,은 남여, 아니면, 두명이 함께 관리받을수 있는곳이기도 합니다. 



항상 마사지 관리받으러 가면, 느끼는 것이 실내가 정말 조용하다는점.. 역시, 더풋샵 강변점도 조용하더군요.




가끔 몸이 뻐근할때, 혈액순환이 잘안될때. 다이어트하시는분들이라면, 좋습니다.  

이번에는 남성분이 해주셔서, 정말 아프면서도 쉬원하더군요. 너무 아프다고 하니 바로 약하게 해주시는데, 아픈거 참지 마세요.  말해주면, 강도를 약하게 해 주실겁니다. 제가 마사지 받고보니, 정말 잠이 너무 많이 오더군요. 운전하시는 분은 마사지 받는날은 운전 조심하셔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