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엠엔프라이스에서 구입했던 핸드폰이 현대 갤럭시노트4네요. 정말, 3년을 넘게 사용.. 이제는 최신폰을 구입해야되는데요. 사실, 요즘, 밧데리가 아니면, 핸드폰 변경은 잘 안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신상품구입을 해야되나, 갤럭시노트8이냐, 고민중입니다. 


가격부터 확인을 하게 되는데요. 핸드폰쇼핑몰중에 엠엔프라이스에서 이용하다가, 좋은점도 있고, 나쁜점도 있었지만, 제가 소개 받은 곳이 가격이 정말 착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엠엔프라이스보다 가격이 더욱 저렴한곳이 있을까? 

역시 요즘은 최신기종은 사은품경쟁이 치열한것 같습니다. 최신섬 삼성갤럭시s9 스팩도 너무 좋은데. 최신폰을 꼭 사야되나 고민이 됩니다. 

사은품도 많이 준다고 하지만, 진짜로 제가 필요한것일까 곰곰히 생각하게 되네요. 

만약, 최신기종, 갤럭시s9 구입할때는 요즘은 사전예약 하니깐. 원하는 인터넷쇼핑몰에서 신청하면 되겠죠. 물론, 엠엔프라이스에서도 사은품 푸짐하답니다.



엠엔프라이스 계속 이용하다가 알게된 핸드폰 쇼핑몰 입니다. 최근들어서 방문객을 보니, 갑자기 방문객이 확늘었더군요. 역시, 입소문이 빠른거 같습니다. 

엠엔프라이스에서 갤럭시s9 구입하시려고 사은품 보 받는데. 최신폰 번호이동 조건으로 가격을 보니 정말,, 대박,, 이럴수도 있나 싶기도 해습니다.





제가.. 요즘, 고민하고 있는것이.. 엠엔프라이스와 땡처리폰이라는곳의 가겨비교입니다. 전. 노트4를 사용했는데. 핸드폰 변경을 하고 싶은것은 역시 노트8을 계속 보게 되네요. 

지금. 집에서, 모두 sk 사용중이라서, 결합하려고, 번호이동을 하고 싶은데. 역시.. 번호이동을 하게 되면, 가격이 정말, 저렴 하네요.



엠엔프라이스에서 그동안 가족,부모님들 모두 해드렸는데, 이번엔 땡처리폰으로 옮겨보려고 합니다. 번호이동으로 가격 20만원대로 핸드폰 구입이 가능하다는점.. 

핸드폰 워낙 가격이비싼데. 기기값도 정말 무시 못하잖아요. 

스펙에서도 별차이도 없고, 노트시리즈에서도 노트8 최신폰이나 마찬가지 같습니다.



제가 그동안 엠엔프라이스에서 많은 이용을 했는데.이젠 땡처리폰에서 이용해도 괜찮겠죠. 일단, 사은품보다 가격이 너무 싸다는점, 가격승부하는 땡처리폰이 좋은거 같아서, 이용많이 할것 같습니다.



최신폰 구입을 원하시는분들, 사은품많이 원하지않고, 저렴한 가격의 최신폰 갤럭시s9 원하신다면, 땡처리폰에서 상담받아보세요.  지금 이용하면, 여러가지 이벤트 중이니, 좋을겁니다.




1.땡처리폰소문내기 

sns나, 블로그 ,카페등 소문내기 하시고 선물받기 

2. 땡처리폰 가족회원되기

구입을 안해도 회원에게 당첨을 통해서 선물받기 

최고 금액 1위 백화점 상품권 50만원


3.사전예약 저렴하게 구입가능

v3DS ,갤럭시S9 최신폰 사전예약,

갤럭시S9는 10만원대가격, V3DS 20만원대 

번호이동조건입니다. 


가격으로 승부를 한다는 이곳, 엠엔프라이스도 사은품 대박인데. 

땡처리폰은 가격대박이네요.. 


땡처리폰회원가입하기

http://ponmoa.com/board_member/member_login.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