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겨울방학은 잘보내고 계시겠죠? 

요즘 미세먼지가 너무 많아서, 정말, 숨쉬기도 힘든데요. 이런땐, 수분섭취 많이 하는것 잊으시면 안됩니다. 동탄신도시에서 생활하시는분들에게 학군도 좋겠지만, 보다 질높은 교육을 받을수 있고, 중간고사 기말고사, 영어과외,수학과외등, 변화되는 입시준비를 제대로 할수 있도록 사의버강의 중인데요. 

아직 모르시는분들이 계셔서 남겨드립니다.




동탄신도시 학생들과 부모님들이 함께 이글을 보신다면 정말 도움이 많이 될것 같습니다.  지금 아래의 영상은 기말고사 관련 사이버과외입니다. 시험본이후에, 함께 풀어가는 시간인데요. 요즘은, 집에서, 아니면, 학원가기 힘들어하는 아이들을 위해서, 사이버강의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영상을 돌려보기 하면 아시겠지만, 암기식의 공부법이 아니라는 점에서 아이들의 제대로된 공부법, 학습겁등에 대해서 배울수 있을겁니다. 

화상과외로 동탄신도시 학생들뿐만아니라, 우리나라 전국의아이들 모두 과외를 받을수 있단 장점이 있습니다. 초등 영어과외 중등영어과외 고등영어과외뿐만아니라, 과학실험등 모두 화상과외의 효과를 많이 보게 됩니다. 

학생들의진로방향, 학생들의 목표설정을 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주는 학습법을 받게 됩니다. 



학생들이 방문과외만 받다가, 최근들어 화상과외를 받은후로 방문보다 더 믿음이 간다고도 했습니다. 

시간절약이 되는 것은 물론,  좀 더 질적인 선생님도 만날수 있고, 화상과외도 받을수 있게 됩니다. 



초등, 중등,고등학교까지, 누구나 과외를 받을겁니다. 이젠  좀더 효율적인 공부를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기초영어, 기초수학, 과학실험이나, 모의고사, 기말고사시험지, 생기부작성, 영어과외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받을수 있게 됩니다.

1:1의 학습지도를 하고 및 공부습관교정, 자세등 화상과외를 통해서, 인성교육 받을수 있다는것을 알게 될겁니다. 

지금까지의 단순하게 배워왔던 과외라는 생각을 잊으시고,  화상과외는 어떻게 진행되는지 시간내서 알아보세요. 학생들을 위한 교육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뱅크코칭샘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