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2월 28일 갤럭시 S9 출시예정일이 발표되면서, 휴대폰쇼핑몰에서 사전예약을 오픈을 했습니다.  물론,  다양한 사은품으로 우주폰이나, 알고사, 빠삭, 국대폰등 같은 휴대폰쇼핑몰의 경쟁력은  정말 치열한것 같습니다. 

전에는 오프라인에서만 핸드폰 개통을 했었는데, 요즘은 온라인을 통해서,스마트폰 개통을 많이 하는것 같습니다. 온라인 구매다보니, 처음에는 여러가지 사고도 많았지만, 이젠. 왠많하면 온라인 구입을 원하시죠.

저는  아직까지 갤럭시노트4를 사용하고있는데. 이젠, 스마트폰을 바꿔야 할때가 온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을 구입하기위해서, 사은품의 유혹도 떨칠수가 없지만, 결국엔. 매달 내용 사용요금이 중요한거 같아서, 전, 최저가격으로 신규폰 구입을 원하고 있다가 알게된곳이 있습니다. 

이번에. 우주폰이나, 알고사에서 스마트폰알아보다가 갤럭시S9 사전예약도 할수있고, 가격도 착한곳 찾다가격승부를 한다는 땡처리폰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주폰에서 제가 땡처리폰을 선택한 이유 말씀드리겠습니다.




제가 온라인 휴대폰쇼핑몰을 잘 몰랐고, 알고사,빠삭, 국대폰이나, 우주폰같은곳만 알았는데, 정말 많다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 신규폰 갤럭시 S9 출시일에 맞춰 여러가지 사은품공략으로 고객들을 모으고 있는데요. 이런 가운데. 가격으로 승부한다는 땡처리폰.. 입니다.

저도 처음에 "땡처리" 꼭, 중고 아닌가 싶었는데,, 전혀 다른 서비스가 있는곳였습니다





우주폰에서도 스마트폰 알뜰폰, 신규폰이나 사전예약등 많이 할텐데요. 땡처리폰은 "새단장 이벤트"기념으로 여러가지 혜택..이벤트를 하고있는데 한번 알아볼까요?



신규폰 V30S Plus 와 갤럭시 s9의 신상품의 가격을 보더라도, 가격을 보시면 놀라실겁니다. 역시 우주폰만 스마트폰 구입하려고 했던것. 이젠. 땡처리폰도 관심을 가져야 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구매후기도 보면, 평점이 굉장히 높은거 같죠.. 

일반적으로 핸드폰 사은품많이 준다고 해서, 비싼가격으로 구입을하는데요. 우주폰보다 가격이 착하다면, 사은품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되네요.

사실 사은품받아서, 제대로 사용한적이 없는것 같아서, 이젠. 가격이 저렴한것이 좋더라구요. 매월 적은금액, 핸드폰요금이 빠져나가길 바라는거죠. 



스마트폰구입, 중고폰이나, 알뜰폰, 아니면, 아이폰등 구입을 하던 안하던. 땡처리폰에 가입해서 회원만 되어서,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서 드린다고 하네요. 

구입도 않하고, 당첨의 기회.. 괜찮지 않나요? 




우주폰알아보다가 알게된 땡처리폰에서의 이벤트 1


1.땡처리폰 소문내기 

당첨은 매월 20일 공지사항에서 

1등 골드바 5돈 ,2등 백화점상품권 10만원 ,3등 블루투스 스피커, 4등 50명 문화상품권 1만원

지금 저처럼 땡처리폰을 블로그로 알리던가, url 을 댓글로 남져주면 끝!!

카페, 사이트,sns등으로 소문내기 사실 블로거라면 어렵지 않을겁니다.



2. 신규회원가입만 하면 선물이 빵빵!!

우주폰알아보다가 알게된 땡처리폰에서, 회원가입만 해도 선물을 준다고 합니다. 물론 추첨을 통한 선물이죠.  당첨 매월20일.. 당첨된분들에겐 별도 연락을 드리니 회원가입해보세요. 

1등 50만원 상품권,2등 50명 샤오미 공기청정기, 3등 10명문화상품권1만원 , 4등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회원가입으로 이런선물을 받을수 있다네요. 



3. 사전예약open

삼성 갤럭시 s9 /갤럭시 s9+ , v30s/v30s+ 사전예약 오픈을 했습니다. 사은품이 좋은분들이라면 실망도 크겠지만, 가격승부로 신규폰 구입을 원한다면, 신청해보세요. 






우주폰알아보다가 알게된 땡처리폰에서 원하는 갤럭시s9사전예약도 하고 가격저렴하게 구입도 해보세요. 새단장 이벤트푸짐한 선물 기다리고 있으니..구경한번 해보세요. 

땡처리폰 구경하기 http://ponmo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