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실겁니다. 너무 뻔한 숙소 이야기 같아서 포스팅을 안했었는데,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다는 것을 알고,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됩니다. 


여행가면, 항공권하고, 숙박료만 절약해도 좀더 알찬여행이 되실겁니다. 그렇다고, 아무곳에서나 자고 싶지는 않죠. 게스트하우스 특히 일본은 캡슐호텔도 많은데, 가격도 만만치 않습니다. 

특히, 도교시내, 오오사카시내에 가게 되면,, 숙박비때문에, 여행경비가 많이 들죠. 이런때에 저렴한 숙소 찾는 분들에겐 좋을겁니다.






에어비앤비 저렴한 숙소 아파트숙소 



전세계 2억명이 이용하는 숙박공유사이트라고 합니다. 현지인들의 숙소를 이용을 하게 되는데요. 게스트하우스보다 훨씬 넓은 공간에서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돈은 모자르고, 좋은곳에서는 숙박하고 싶을때 이용하면 정말 좋은곳입니다. 

일본여행 뿐만아니라. 홍콩, 대만, 중국, 왠만한곳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번 에어비앤비 검색어 입력후 확인해보세요. 


에어비앤비 검색창에 들어가보면, 이런 창이 보입니다. 원하는 지명을  검색하면 됩니다. 



일단, 6월달에 일본여행 계획이 있어서, 알아보고 있는데. 숙소 이정도면 괜찮은거 같네요.



6월 9일 체크인, 6월 10일 체크아웃 주말입니다. 일반적으로 주말.. 공휴일 가격이 비싼데요. 에어비앤비 잘하면, 주말, 평일 상관없는 가격으로 숙박할수 있다는점. 

일본여행 해외여행 저렴한숙소 이만한곳이 없는것 같습니다.





날짜검색, 인원체크, 성인,어리인, 유아까지. 단체경우라면 더욱 좋을겁니다. 개인실과, 아파트 전체 사용 체크도 가능하고, 금액 확인도 미리 설정 가능합니다.



일본여행 저렴한숙소 에어비앤비에서 날짜, 인원, 가격, 숙소종류 설정이 끝나서 확인해보면, 좌측은 저렴한 숙소 정보와, 우측에서, 지도에서 가격정보를 보여줍니다.



이렇게.. 거리 상관없다면, 일단, 저렴한숙식 할수있는  곳을 선택해서 알아보면 되겠죠.



1박, 2명 에 7만원정도, 청소비용까지. 9만원정도에 2명이 숙식을 할수있습니다. 숙소종류에 따라, 더 저렴한 숙소도 있고, 더 좋은곳도 있습니다. 





이것이 2명 1박할수 있는 에어비앤비 일본 시부야의 숙소입니다. 오피스텔을 전체사용하게 되는겁니다. 원룸으로, 주방, 간단한 음식도 해먹을수도 있습니다. 살림이란 비품과 침대. 쇼파와, 의자, 정도, 여행할때 이정도면, 정말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여행의 피로를 풀수있는 욕조까지. 


개인실과 아파트전체가 약간의 가격이 다르니.. 날짜 미리 확인후 예약하신다면, 좋은숙소, 깨끗한곳 예약할수 있을겁니다. 

이러면, 1달 여행하고 다녀도 될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일본여행, 싸고좋은숙소 찾을때는 에어앤비 이용해보세요. (참고로 전 여행사 직원 아니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