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애드센스 승인되면서, 어제하루는 오류도 나고 어렵게 광고달기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가장 쉬운것같아서, 구글 링크광고 애드센스 달기부터 했는데요. 나름 잘 된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1차 승인이 되면, 일단 광고달기 시작을 해야되는데. 접해본 적이 없던 분야라서, 헤매게 되는것 같습니다. 

1차승인이 되신분들은. 먼저, 구글 애드센스 들어가서 광고링크를 만들어야 됩니다. 어떻게 광고다느냐에 따라서, 위치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수익형 블로그를 얼마나 제대로 만들수 있는지도 앞으로 숙제 같습니다. 오늘은 티스토리블로그 애드센스 구글링크광고 다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 구글링크광고 애드센스 다는 이유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하다보면, 구글광고 ( Goolge  광고) 아래의 이미지처럼 보셨을겁니다. 이런것을 구글 링크형 광고라고 합니다. 애드센스 광고에서는, 일치하는 콘텐츠, 네이티브광고, 인피티드형광고,

텍스트및 디스플레이광고, 콘텐츠 내 자동 삽입광고등이 있습니다.


블로그는 링크형 광고를 달고, 광고주는 본인들의 상품을 홍보할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광고를 할수 있게 됩니다. 앞으로 마케팅을 하시는분들은 티스토리블로그에 구글링크형광고 를 해도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구글 링크형광고다는법


1.애드센스 사이트에 로그인한다. 





2. 새 광고 단위를 만든다. 





3. 구글 링크형광고 를 만든다. 


텍스트 및 디스플레이 광고, 일치하는 콘텐츠, 인피드 광고,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중에서, 오늘은 첫번째 광고를 선택을 합니다. 




4. 권장크기를 선택한다 



5.링크광고 선택한다. 




6. 사이즈를 선택한다. 




7. 코드가져오기 

 미리 광고단위를 만들었다면, 코드가져오기를 합니다.




8. 광고코드 복사하기 


광고코드 복사하기를 한다. (ctrl+c) 를 클릭한다.





9.포스팅에 붙혀넣기 한다. 


포스팅 작성 후에. 구글링크형광고를 원하는 자리에 붙여넣기 합니다. (ctrl+v)를 클릭합니다.











이렇게 티스토리블로그에 구글광고 (Google광고)달기 성공했습니다.  주의할점은 본인이 광고 클릭수를 올리기 위해서, 클릭을 조작을 한다면, 어뷰징으로 광고개재는 정지상태로 바뀝니다. 

위치, 너무 많은 광고 달기는 않되겠죠. 


포스팅에 링크광고는 3개정도가 적당하다고 하네요. 전 일단 안전하게 2개정도만 올려보았습니다. 앞으로 이렇게 광고가 쌓이게 되면 수익도 많이 늘어나겠죠? 


오늘은 애드센스광고삽입하는 방법 알려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