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파워똘이맘 인사드립니다. 2017년도 곧 지나가네요. 한해가 정말 빨리 지나가는것 같습니다. 이버에 중학교 졸업하는 학생들, 곧 고1 이 되는 좋은점가 나쁜점 많이 있을겁니다. 수능준비를 하하게 되면,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공부시작하게 되죠. 


국어 어쩜 쉽다고 생각하지만, 풍부한 표현능력, 어휘력, 독해력등 이해 부족한것들이 많을겁니다. 제가 오늘 국어의 기술이란책 국어실력이 좋지 않은 학생들에게 입문교재로  공부하기 좋은 책이기도 합니다.






고1도서  국어의 기술 추천



신나는 방학기간동안에, 중학교 졸업과 동시에, 고1되는 무거운 짐을 갖기 시작할텐데요. 방학때는 고1부터, 수능준비하냐고 마음편하게 책한권 읽는것이  쉽지 않을겁니다. 방학동안에 부족했던 어휘력, 독해력을 길러두면, 기출문제 국어영역에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예비고1은 기본서로 공부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고1 추천 도서 국어의 기술

중3부터, 고1,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 대상으로 국어영역의 기초를 다지는 전문 학습서가 될겁니다.




공부를 하다보면, 주변정리나, 자기주도 학습하기 싫어하는 학생들이 많은데, 국어의기술이란책을 보게 되면,, 자기주도학습하기에 정말 도움이 많이 됩니다.  고1이되기전, 방학때  꼭 읽어보세요. 지금까지 국어실력이 부족했던 학생들을 위한, 입문교재라고 보면 될것 같네요. 이젠 국어도 쉬어지고, 수학도 쉬어지게 됩니다

국어공부도 좀처럼 실력이 늘지 않을경우가 많았지만,  이해하기 좋은 국어의기술은 , 중학교끝나고, 고1 들어가기전에  읽으면 될것 같네요. 연말입니다. 마무리잘하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