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오랜만에 카카오톡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일 사용하는 메신저로, 카카오톡은 생활의 일부가 된 것 같습니다. 편하긴 한데, 언제부턴가 카카오톡에 구글광고가 올라오더군요. 블로그에만 광고있어서, 너무 귀찮을 때도 많고, 무분별한 광고는 눈살을 찌푸리게 됩니다. 

어쩜 티스토리블로그에서는 광고넣기가 익숙했는데, 카카오톡에서 보이는 배너광고는 결코 반갑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좀 더 편하게 사용하고 싶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고, 클릭 몇번하시고, 설정하면 되실겁니다. 





카카오톡 구글광고 배너제거방법

카카오톡 설정화면으로 들어간다, 

안드로이드폰이라면, 위에서 아래로, 내리면 보이기도 합니다. 설정화면, 톱니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야 됩니다. 


카카오톡 광고제거의 구글을 클릭해준후에, 조금만 아래로 내려서 "광고"가 보이면 클릭해주세요. 



클릭하게 되면 광고ID재설정, 광고개인최적화선택해제등이 보일겁니다. 여기서 세번째 화살표모양을 움직여서 설정해줍니다. 관심 기반 광고를 선택해제사시겠습니까? 나오면, 확인 클릭하면 됩니다. 

티스토리에서는 구글광고 클릭은 좋은데, 카카오톡에서 내가 사용할 때는 구글배너광고는 환영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광고제거방법은 간단하게 설정이 되는데, 이렇게 설정후에는 재부팅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카카오톡 애플리케이션에서 캐시삭제로 구글광고제거하는 법 



설정>애플리케이션>카카오톡>저장공간 을 클릭 순서만 알아도 어렵지 않을겁니다. 캐시삭제를 해주면 됩니다. 





이렇게 안드로이드에서 구글배너광고를 제거하는 법 어렵지 않게 알려드렷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이렇게 설정하면 차단되는 광고는 안보이게 됩니다. 

만약에 이렇게 설정하기 싫은 경우에는 구글배너광고를 꾹 눌러주면, 하루정도 노출이 안될겁니다. 이런 방법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언제부턴가 광고가 수익을 올리는 세상이 되었는데, 무분별한것은 사라졌으면 하네요.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