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오늘부터 2019년 장마기간이라고 합니다. 12년만에 처음으로, 전국이 같은날 장마시작이 된다고 하네요. 저녁부터는 우산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제가, 티스토리블로그하면서, 잘 하는 것도 아니지만, 애드센스수익이 한달동안 100달러가 넘었습니다. 얼마나 기쁘던지요. 아직도 고수님들에 비하면 갈길이 멀지만, 애드센스 수익을 위해서, 배울것이 정말 많은 것같습니다. 

모바일과 pc로 보여질때의 광고는 완전히 다른데, 모바일에서는 광고가 전체적으로 작게 나와서, 이번에 수정하기로 했습니다. 





구글애드센스에서 확인해보니, 알림창을 클릭해보니. 이렇게 나오네요. 

5월달 수익, 114.67달러, 항상 3만달러정도면, 굉장히 많이 올라온 것 같습니다. 이렇게 되면, 20만원, 30만원씩 벌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웃분중에  월 100만원이상씩 수익을 올리시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티스토리블로그를 하는 이유가 바로 수익블로그의 장점아닌가 싶습니다. 



"대단한 발전입니다. 유용한 팁을 계정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이런 메세지창까지 뜨는데, 항상 보면서도, 이제야, 유용한 팁을 이용해서, 모바일에 반응형애드센스광고를 붙이기로 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수익 높이는 법으로 이렇게 추천 문구로, " 휴대기기에서 전체 폭을 차지하는 광고 게재하기"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을 도대체 어떻게 해야 되는지. 

모바일광고, 티스토리애드센스수익은 거의 모바일광고첫번째 화면이 수입으로 연결이 많이 됩니다. 클릭을 해주면, 받을 수 있는 수입금.. 작은화면보다는 큰 화면이 좋을 듯 싶어, 몇일을 고민하다가, 드디어 변경하기로 했습니다.


모바일버전으로 확인할 때 

상단 반응형을 설정하신 분들, 화면크기가 작게 설정 된 분이라면, 전체폭을 차지하는 광고게재하기를 설정을 해보세요. 아주 친절하게, 구글애드센스에서 이렇게 알려주세요. 아래의 네모칸에 있는것 "data-full-width-responsive="true"코드를 추가하면 됩니다. 



관리자창에서 플러그인> 애드센스 반응형>클릭해줍니다.




위, 아래의 반응형광고, 100%의 꽉찬광고는 보기도 좋습니다. 일단 많은 분들이 광고를 보아도 부담감이 없어야 클릭한 번 해볼것입니다. 





어떤것이 보기좋은 광고일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애드센스 초보자로, 반응형설정이 잘 될 수있는 방법 같기도 한데. 일단. 이렇게라도, 모바일상단 전체광고게제가 되는 것 같습니다. 약간의 수익변화가 올지 기다려보고, 열심히 포스팅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