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봄을 알리는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우산을 한번쓰면, 잃어버리고, 녹쓸고, 제대로 오래 사용한적이 거의 없는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제품을 이용할때는 관리법이 있는데, 우산관리법에 대해서는 별로 신경을 안썼던것 같습니다. 우산은 어떻게 관리하는지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산 관리법이렇게.. 


깨끗하게 오랫동안 사용할수 있는 우산 이렇게 해보신다면, 오래오래.. 사용할수 있습니다. 비싸고, 아끼는 우산 그동안 관리못하고 버리셨는데.. 이젠. 이렇게 해보세요.





1.수돗물로 헹구기

사람이 비에 맞는것을 싫어하는것이 바로 산성비 때문일겁니다. 오랜동안 산성비를 맞게 되면, 대머리가 된다. 피부염이 생긴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우산은 어떻게 될까요? 

오랜신간 산성비를 맞고 그냥, 보관하고 계신다면, 바로,, 우산도 망가지겠죠 . 먼지와 이물질을 씻어내주고, 건조해주는것이 좋습니다. 



2.방수스프레이 사용하기 

일반적으로 우산은 방수원단입니다. 비가 많이 오고, 소나기를 많이 맞고, 장마철 이용하다보면, 우산에서 습기가 차는경우도 있고 물이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방수 스프레이를 이용한다면 더욱튼튼하게 오래 우산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우산관리법중에 기억해야될것입니다.


3.녹이 생기는것을 방지  아세톤,치약으로

치약은 양치질 하는 이외에서, 사용하는 곳이 정말 많습니다. 만능이죠. 치약은, 녹이 슨부분에 가볍게 닦아만 주어도, 녹슨부분을 지울수 있습니다. 

우산이 녹이슬어서 사용을 안한 것이 있다면, 치약을 닦고, 사용해보세요. 


4. 우산을 세울때는 손잡이가 아래로

우산을 건조할때는 펴서 건조를 하게 되는데. 가끔 우산을 접어서, 건조를 하는경우가 있습니다. 그것도 우산손잡이가 하늘을 향하게 된다면, 건조가 잘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꼭 손잡이가 아래로 향하게 해준후 건조시켜주세요. 



봄비가 계절에 맞게 적절하게 비가 오는것 같습니다. 작년에 사용하던 우산, 관리를 잘 못했는데. 다시 꺼내서, 건조도 시키고, 녹슨부분도 닦아내야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