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박카스D오늘 아침에 드신분 계신가요? 

어제는 정말 쓰러질정도로 힘든 하루 였습니다. 이럴땐 방법이 없죠. 쏟아지는 밤에, 피곤이 도저히 풀릴기미가 없는데, 하나의 드링크 손에 들려준것을 보니, 바로 "박카스D"였습니다. 

평상시에 마시던 맛과, 피로에 누적이 되었을때의 맛이 이렇게 다를수가 있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습니다. 항상, 박카스를 즐겨마시는 분이 있었는데 이해가 전혀 않되었거든요.. .. 

역시 사람은 겪어보지 않으면 이해를 못하는것 같습니다.




박카스D효과는 과연있을까? 


이런 생각을 많이 해 봤는데요. 일단 카페인이 들어있는지도 봐야겠습니다. 카페인은 들어 있습니다. 밤에 잠을 자려는 분들,, 잠자기전에는 드시지 않는것이 좋겠네요. 만약, 불면증이 있다면, 밤에 마시지 마세요. 




박카스D는 의약외품

가끔 슈퍼에서 박카스D를 구입원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의약외품입니다.  동아제약에서는 의약외품과, 약국외에 공급용을 따로 구분을 지었습니다. 

 약국전용이 박카스D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박카스F의 경우는 슈퍼, 마스,편의점에서는 구입이 가능합니다. 



박카스D 피로회복에 진짜 효과있을까요? 

가끔 이런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동아제약에서 나온 박카스D는 자양강장, 육체피로, 체력저하, 허약체질, 식욕부진, 영양장애등,, 굉장히 많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항상 피로회복제 구입을 위해서, 비싼드링크 구입을 했는데. 이젠, 박카스D구입해야 겠네요.






박카스D에 보면, 병이 작은것을 아실겁니다.  박스안에 4병은 이미 먹어서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뚜껑에 보면, 타우린 2000mg이라고 써있는데요. 이것이 뭘까요? 

박카스D에 타우린은, 지방대사촉진,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을 감소시켜주는 큰역할을 하게 됩니다.물론 성인병에도 효과적이죠. 





박카스D 여태 모든 것이 같은줄로만 알았는데, 알고보니, 굉장한 효과가 있네요.. 피곤할때, 오늘 한잔 마셔보는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