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년 송어축제에 가는것 같은데, 아직 평창송어축제는 다녀오지 못했습니다. 평창은 다른곳과는 달리, 이번에, 2018년동계올림픽때문에 현재 축제의 장이기도 합니다. 

연말연시에 가볼만한곳으로 이곳을 추천 드리는데요. 기간이나, 준비물, 정보등 알려드리겠습니다. 


강원도 평창군에서, 12월22일부터 개막한 송어, 빙어축제,, 25일까지 관광객 6만 8천명이 다녀왔다고 합니다. 가족이나, 연인, 친구, 홀로송어잡이도 가능한곳, 누구나 마음만 먹으면 갈수 있는곳이죠. 




강원도 평창송어,빙어축제기간



2017년 12월22~ 2018년 2월 25일까지..  온라인예약중입니다. 

이미, 내년도 1월 중순까지 예매가 되었다고 하니 혹시 계획중인분들은 서둘러서 예약하셔야 될겁니다. 평창동계올림픽에 맞춰서, 평창위터페스티벌이 열리게 됩니다. 

송어뿐만아니라, 빙어, 맨손잡기, 야외구이터 (가래떡, 꼬치구이) 소공연, 눈썰매,송어올림픽, 스노우래프팅, 송어거리 퍼레이드까지.. 주말 관광객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줄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었습니다.


연말연시 정말 가볼만한곳도 많은데, 강원도의 겨울바다도 보고, 평창 송어축제도 다녀오면서, 직접잡은 송어, 빙어로, 회도 드시고, 빙어구이도 직접 먹는다면, 올겨울 추위는 잊을지도 모릅니다




얼음위에 텐트까지. 이것도 예약할때 미리 예약을 해야될겁니다.  송어축제현장에 가면, 정말, 춥지도 않을까? 거의 바닥에 누워서, 몇시간을 같은자세로,, 가끔 놀라곤 하는데,, 

잘 잡는분들은 주위 분들에게 나눠주기 까지 하기도 합니다. 


일단, 송어축제에 가면, 방한용품은 확실히 준비하셔야됩니다. 가장 중요한것이 미끄러지지 않는 신발을 준비하세요. 장갑도 여유분,, 물에 젖으면, 바꿔낄 장갑이 있으면 좋아요.. 하나는 부족합니다.













조그만 구멍속에서 언제 잡힐지도 모르는 얼음낚시, 평창송어축제에는 한국인 뿐만아니라, 외국인관광객들도 많이 올것같습니다. 


송어빙어축제 준비물

1. 방한용품

2. 간이용 의자, 너무 작은 의자 불편합니다. 

3. 핫팩은 기본적으로 준비

4. 장갑 2개정도, 

5. 신발 미끄러지지 않는것으로

6. 목도리는 필수, 

7. 도톰한 외투, 방한용품은 기본

8. 없을때는 모두 구입하는데, 비쌉니다. 

9. 무릎덥게도 좋음

집 근처에서 구입하면 가격도 저렴, 아이들 많은분들은 미리 준비하느것이 좋을겁니다.  







재밌고, 겨울을 이기는 축제가 바로 송어축제, 빙어축제가 아닌가 싶습니다. 곧,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이 개최되는데,  이곳도 많은분들이 다녀 가겠죠? 시간되면, 평창이 아니여도, 근처에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