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살다보면 급하게 약국에 갈때가 있습니다. 공휴일이나, 주말에, 약국에 문이 닫혔을때, 참 난감할때가 많습니다. 비상약을 항상 준비해두면 좋겠지만, 항상 깜박깜박하는것이 일상적인 일이죠. 

가끔 급할때를 위해서 약국장소는 알아두는것이 좋은데요, 우리동네 주말, 공휴일에 24시간 연중무휴 이런 약국 오픈된곳,, 찾는것은 급할땐 정말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시간이 되실때 미리미리 알아두고 체크해보세요.




공휴일약국 찾는 방법 E-Gen 




저도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 약국 뿐만아니라, 응급 환자의 경우 병원, 응급처치방법등에 대해서,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알려주어서 놀랬습니다.

응급상황시 처음 겪게 되면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를때, 응급대처요령이나, 기본응급처치, 상황별 응급처치등에 대해서,,  저도, 얼마전에 알았다면 , 병원까지 안가도 됐을텐데,, 하는 생각도 들더군요.


얼마전에 부득이하게 응급실에 실려가는 일이 있었는데, 주의 병원위치만 알았어도, 하는 아쉬움이 있었거든요. 그때, 이런 E-Gen 홈페이지를 알았으니, 다행이라고 생각됩니다. 

주변자주 가는곳에서 한번쯤, 약국이나, 병원등 미리 알아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E-Gen에서 약국찾는법

1. 병원.약국찾기 클릭한다.






2. 주소로 검색후, 영업요일 선택한다.





3. 공휴일인경우, 선택후, 약국명을 상세 검색한다.




4.확인전화는 꼭 한다.

운영시간에 보면, 현재방문가능, 시간이 표시가 되어도, 가끔, 그날 상황에 따라서, 문이 닫힌곳이 있을수 있기 때문에, 확인되었다면, 전화후 방문하는것이 좋습니다.





요즘,조금만 검색만 해도, 이런 서비스를 받을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24시간 약국, 연중무휴약국, 공휴일,주말등, 확인하는것도 좋고, 병원이용방법도 동일하니 이용하시면 될겁니다. 

방문하기전에는 우선 전화로 확인하고 방문하는것이 좋습니다. 중요한건, 아프지 말아야하는것.. 오늘도 건강하셔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