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과거에는 돈을 벌려면 직장에 다녀야지만, 돈을 벌수 있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어느때부터인가, 온라인이란것이 정착이 되면서, 온라인으로 부업을 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졌죠. 

인터넷, 온라인 부업이 정착이 되면서, 오히려 부업이 생업이 되어버린 사람들이 많아 졌습니다. 물론 직장도 그만두고, 일하는 분들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앞으로 미래에는 사라질 직업도 많고 새로 생겨날 직업이 많아 진다고 합니다. 그럼. 4차산업혁명시대에 맞춰서, 우리가 준비하고 있는것이 제대로 되고 하고 있는지도 점검해봐야 될것 입니다. 



직장없이 자유롭게 돈버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요즘은 "디지털 노마드"라는 말을 많이 합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이동하면서, 일을 하는 사람들이죠. 

놀면서, 여행하면서, 잠깐,인터넷으로 스마트폰으로 수익창출하는 것이 이젠. 꿈이 아닌 현실이되었습니다. 





직장에서 출퇴근하면서, 힘들어하던 시대는 이젠 사라진거죠. 스트레스 받지않고 돈버는 사람들이 정말 많다는 사실에도 많이 놀라곤 합니다.



개인적으로 블로그를 하면서,sns를 통해서, 홍보효과로 수익을 얻을때도 있고, 샘물처럼, 지금 하고 있는 티스토리처럼, 구글 애드센스로 수익창출도 앞으론 가능하게 될것입니다. 


파이프라인, 어떤곳에 준비만 한다면, 직장없이 자유롭게 돈벌수 있는 방법은 얼마든지 있는거죠. 




세상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이젠. 돈을 벌려면, 출퇴근 을 하는것이 아니여도 얼마든지, 하고자할때는 돈벌수 있는 방법이 많다는 사실.. 

자유롭게 돈버는 사람들은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만들어 보세요. 


자유로움은 어느정도 좋지만, 자기자신에게 더 강해야 되고 냉정해져야 하는 부분도 많습니다. 어쩌면 책임감이 더욱 따르는 일이기도 해서, 쉽지는 않은일... 하지만, 4차산업혁명시대에는 직업이 바뀌고 있고, 바뀌기 때문에. 각자 준비를 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