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일상생활속에 꼭 알아야되는것들이 많습니다. 이런 생활꿀팁에 대해서 한두가지씩 알아두면, 비상시에 정말 도움이 많이 되던데요. 비상시 대처방법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유용한 생활꿀팁정보 알려드릴께요.



생활꿀팁 알아두면 좋은 몇가지 




1. 운동화냄새

발냄새가 유난히 많이 나는분들이 많죠. 아니면, 땀을 많이 흘렸거나 했을때, 비상시 대처방법이 있습니다. 한순간에 말릴수도 없는 것이 운동화이기 때문에, 하는 방법입니다. 

신문지를 구겨서 운동화에 넣으면 약간의 냄새가 사라집니다. 드라이로 말리는 방법도 좋습니다. 

어떤분은 지퍼백에 운동화를 넣고 봉지에 쌓아서 냉동보관을 하면 사라진다고 하는데. 운동화를 냉동실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2. 스티커 자국

주차위방차량에 붙은 스티커, 거울에 붙혔던 스티커 떼어내기 정말 힘들죠. 선크림이나 아세톤을 천에묻힌후에 살살 문질러보는 방법도 좋습니다. 깜쪽같이 떨어집니다.

컵을 사면, 스티커때문에 곤란할때 이젠 이런방법으로 깔끔한 컵 사용을 해보세요. 





3. 변기가 막혔을때

변기가 막히게 되면, 정말 불편합니다. 샴푸를 넣고, 20,30분후에 변기물을 내려주면 해결이 됩니다. 첫번째는 잘 안되는경우가 있는데요. 여러번 하게 되면, 뚫기게 됩니다. 




4. 배탈로 배가 아플때

화장실을 다녀와도 배가 아플때가 있습니다. 그런경우에는, 매실차를 드셔보세요. 집에는 매실원액을 두고, 식후에 체기가 있을때나, 복부통증이 있을때 매실원액을 넣고 진하게 해서 마셔보면, 진정효과가 있을겁니다.



5. 페브리즈가 있으면 아주 간단하게 해결되는데. 없을때가 문제.... 

고기냄새는 목욕탕에 목욕을 할때 옷걸이에 걸어두고 목욕을 하면, 됩니다. 신기하게 습도가 높으면, 냄새 제거가 됩니다. 


오늘은 생활꿀팁을 알려드렸는데요. 어떠신가요? 일상생활속의 팁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