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요즘 열심히 다이어트중인데, 오늘 포스팅을 하려고 보니, 아직도 갈길이 먼거 같습니다.다이어트할때 입냄새가 심하게 난다고 하는데, 아직까지 경험을 못해봤습니다. 

제가 이번에 알게 된것이, 친구의 다이어트를 하는 것을 보고 입냄새가 나는것을 알게 되었죠. 정말, 다이어트도 힘든데. 입냄새 제거도 정말, 힘든거 같습니다. 





다이어트의 적 입냄새. 없애기 


위가 않좋거나, 쏙스림이 있을때는 입냄새가 나는것을  경험했는데요. 다이어트할때, 입냄새? 정말 고약하다고 어느정도 일까요. 다이어트가 심해진다고 모든 사람이 입냄새가 나는 것은 아닙니다. 

이런 방법으로 없애면 어떨까요? 





1.탄수화물 섭취량을 늘린다. 

체중감량을 할때 가장먼저 탄수화물을 줄이게 되죠. 탄수화물 섭취량이 줄어들게 되면, 포도당 공급이 줄어들게 되는데.. 지방으로분해되는 냄새를 유발하는 케톤 물질이 생성이된다고 합니다. 케톤 물질이 입냄새를 배출하게 된다고 하니, 다이어트한다면, 감안하셔야 됩니다. 



2.침이 적어진다. 

목이 자주 마르거나, 침이 마른다면, 입냄새가 심해집니다. 물섭취를 많이 해줘야 됩니다. 



3.위장 기능저하로 냄새남

위의 쏙스ㅡ림, 역류성식도염등이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이어트 할때 입냄새가 심해지는 가장 큰이유죠. 노폐물이 염증에 의해서 분해되는 데. 이때 입냄새가 납니다.




앞으로 입냄새 고민이라면 이렇게 해보자

아침 식사는 가급적 하는것이 좋습니다. 아침에 사람들 많은 곳에가면, 정말 입냄새때문에 숨도 잘 못쉴때가 있습니다. 입냄새없애기 위해서 아침식사는 꼭 챙겨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