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샘 인사드립니다.

요즘 아이들 키우면서, 항상 걱정되는것이 바로 감기,  요즘은 먼지가 너무 많고, 미세먼지에  황사에,요즘 정말 건조해서, 신경을 많이 쓰는데. 면역력저하, 참, 쉽지 않습니다. 

아이들이 조금 컸으면 말이라도 알아 들을 수 있는데. 아직은 챙겨줘야 되다보니. 어린이 면역력습관만들기는 부모님 몫인것 같습니다. 

제몸은 하나고, 아이들은 면역력에 신경쓸것이 많은데. 그래도 챙겨야 되니. 제대로 알아야 되겠죠. 그래서 정리 해보기로 했습니다.




어린이면역력이렇게 습관만들어 보자 

면역력 아이들, 성인 나이와 상관없이 정말 면역력 높이기위한 습관은 중요하더군요. 성인들은 본인들이 스스로 하겠지만, 아이들은 더욱 예민하니 더욱 신경 써야 되는데요.   아동들의 건강, 비염을 달고사는 아이들, 호흡기도 너무 약해져서, 감기로 고생하는 모습보면 마음이 어찌나 안쓰럽고 아프던지. 가끔 아이들 이렇게 아파도 되나 싶을정도로, 부모님 생각하곤 합니다. 



아이들이 손을 잘 안씻고, 얼굴, 코를 만지는 경우도 많은데. 그냥 있어도 미세먼지등 많이 들어가죠. 호흡기부터 들어가면서 귀로도 잡균들이 들어가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아이들에게 손으로 얼굴을 만지고, 코에 대지 않는 습관을 길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손톱을 자주 깨무는 아이들은 좀 신경을 써야 될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면역력이 약해지면, 단체생활을 하는 공간에서는 쉽게 전염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느날 갑자기, 아이의 행동이 조금씩 달라진다면, 체온도 확인해보고, 자세히 살펴 보는것이 중요합니다. 아무리 관리를 잘하고 면역력 습관을 길러준다고 해도 아이들은 성인들보단 면역력이 약합니다. 항상 주의깊에 살펴 봐야 됩니다. 




아이들의 면역력 습관 기르기 위해서, 흡연을 삼가해주세요. 

성인들의 담배연기로 숨이 막히고  괴로운데 아이들은 얼마나 나쁘겠습니까. 간접흡연 정말, 안좋습니다. 절대, 아이들의 체온이 떨어지지 않도록 체온유지를 해주세요. 아이들과 시간이 나면, 가끔 운동하는 습관을 갖도록 부모와 함께 활동하는 가벼운 운동이라도 해준다면, 어린이 면역력 높이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 아이들 만큼은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지만, 아프면서 큰다는 말이 있지만, 정말 신경 써야 될것이 정말 많습니다. 조금이라도 건강한 아이들을 위해서 면역력높이는 습관 만드시고, 부모님들이 조금이라도 신경을 써주는 습관도 굉장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제가 이렇게 포스팅을 하면서도 굉장히 찔리네요. 오늘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시 새로운 정보로 찾아뵐께요.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