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파워똘이맘 인사드립니다. 연말되면서, 가족들이 오랜만에 우등버스를 타고 국내여행좀 가려고 알아보다가 알게되었는데요.  우등버스에도 명당자리, 좋은자리가 있다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짜피 요즘은 인터넷예매를 많이 하기 때문에, 미리 좋은자리 선점하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아마 버스좋은자리위치를 보면... 이해가 되실것 같아. 그림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우등버스 명당자리는 어디일까요?



인터넷 예매로 이젠 버스, 기차,뭐든지 하게 된 세상, 조금만 신경쓰면, 아주좋은 자리를 찾을수 있을겁니다. 아시는분들은 아마 경쟁이 치열하다는것쯤 알텐데요.   버스예매, 고속버스예매 이젠 알고 예매해보세요. 

우등버스 기본 21좌석중에 진짜로 불편한자리가 있다는 좌석과, 진짜 좋은자리가 있습니다. 아마, 인터넷예매를 할때, 잔여좌석을 보게 되면 어디를 선택하시나요? 그동안 그냥... 빈자리였다면... 아래 사진을 보세요.





바퀴자리는 피하세요. 4,5번, 6번 (5번은 그나마 괜찮음), 22,23,24번 (23번은 그나마 괜찮음) . 바퀴자리는 자리가 협소하다고해서, 다리가 불편하다고 하는분들 있지만, 우등버스는 그렇게 협소하지는 않습니다.  

우등고속버스의 진동을 느끼는 분들은 개인차가 있기때문에, 멀미가 심한 분들이라면, 가급적이면 피하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전혀 상관없다는 분들은 이곳도 괜찮은자리입니다. 


7,8.9번, 25,26,27,28번은 엔진이 있는자리입니다. 이곳은 최악의 자리라고 합니다.  그리고 히터자리는 가급적 피해주세요. 겨울에 특히 춥다고 히터자리에 앉아서 가면, 다리 아파서 고생합니다. 절대 다리를 펼수 없기 때문입니다. 




우등버스 가장좋은자리는 녹색칸의 10번부터, 18번까지 인데, 그중의 최고의 자리는 역시 혼자 앉아가는 15번이 가장 명당자리 일겁니다. 장시간 이동할때, 다리가 불편하고, 예민하신분들, 멀미하는분들이 선택할때 좀 신경쓴다면, 장시간 이동도 편해질겁니다. 

연말 여행 가시는분들 좋은자리는 경쟁이 치열하다는것 알고 미리 예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