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요즘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 것 같습니다. 같은 음식이지만, 매일 꾸준히 먹을수 있는 음식이 더욱 좋지 않을까요? 제가 토마토는 큰 것보다는 방울토마토를 즐겨 먹는 거 같아서, 오늘은 방울토마토효능에 대해서 정리좀 하겠습니다. 






방울토마토는 일단 색이 빨갛죠. 과일중에 색상이 빨간것이 좋다고 합니다. 방울토마토는 채소과, 과일류로더 분리가 되지만, 과일보다는 채소류로 분류된다고 하네요. 간식, 과자나, 초콜렛 먹는것보다는 과일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방울토마토의 칼로리는 100g당 14칼로리입니다. 100g이면 종이컵 한컵분량이 방울토마토의 100g정도 되네요. 1컵드신다면, 14칼로리, 2컵에 28칼로리, 배불리 먹어도 28칼로리 매일 먹어야 겠습니다.



방울토마토는 언제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먹기도 편해서 좋은데. 효능도 정말 좋답니다. 

1. 피부에 좋다. 

방울토마토에는 비타민C와 B가 풍부합니다. 햇빛 많이 못받을때 챙겨드세요. 기미, 잡티가 걱정될때 꾸준히 챙겨드세요.


2. 항암작용

토마토하면, 라이코펜성분이 유명합니다. 이것이, 위암, 폐암, 전립선암등에 뛰어나다고 해서, 항암치료할때 꼭 챙겨드시는 음식이죠.





3.노화방지

동안 유지 누구나 갖고 싶다면 토마토를..항산화효과를 보여서, 체내세포의 노화세포진행을 늦춰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4.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

스트레스 정말 싫죠.  비타민B가 많아서,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직장인들, 일하다가, 방울토마토 드세요.



5. 피로회복

신장기능에 도움이 됩니다. 몸의 피로감도 해소를 해주기 때문에. 피로회복에 좋은 방울토마토 추천드립니다.

6.당뇨병이나 고혈압에 좋다.

이뇨작용이나, 혈액순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서 당뇨병이나, 고혈압이 있다면 꾸준히 , 부모님들 챙겨주면 좋겠습니다.



7.다이어트에 좋다.

포만감이 풍부한데. 칼로리가 정말 적어서, 다이어트할때 필수음식입니다. 탄수화물 줄이고 싶을때, 드세요. 


오늘은 방울토마토 효능 알려드렸는데요. 좋은 음식 10년후에 증상이 나타나고 ,나쁜음식은 10년후 나쁘게 나타난다고 합니다. 오늘도 몸에 좋은 음식 꼭 챙겨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