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녕하세요. 오늘하루 미세먼지속을 열심히 뚫고 다녔는데, 하루 잘 보내셨겠죠. 

정말, 날씨는 좋은데. 봄이 되기만을 기다렸는데. 어쩜 봄에 미세먼지 완전 불청객입니다. 방법은 마스크착용과 수분섭취, 초미세먼지노폐물 잘되는 음식 섭취, 이것밖에 할 수 있는 것이 없는것 같습니다. 전, 아침에 너무 피곤해서, 피로가 풀릴 수 있는 음식 찾다가 달달한 초코렛을 선택했습니다. 

마침, 올리브영이 있어서, 자주 먹는 휘태커스 아몬드골드(ALMOND GOLD)구입했습니다. 다른맛도 있긴한데, 항상 아몬드골드(ALMOND GOLD)만 먹게 되네요. 한번먹으면 계속 먹게되는 ..

가격이 후덜덜.. 좀 비쌉니다.





올리브영 휘태커스 아몬드골드(ALMOND GOLD) 

33%코코아 COCOA 가격은 9,000원 할인 하니, 6,300원에 구입한 것 같습니다. 뉴질렌드 원산지.

놀란것이 가격, 그리고, 칼로리입니다. 



초코렛먹을때 칼로리 생각없이 먹는것은 아니니깐. 칼로리 포기하고 드실분들만, 만약 다이어트중이라면, 피하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주먹두개 합친것보다 더 큽니다. 장지갑 크기정도 죠. 



휘태커스 아몬드골드(ALMOND GOLD)는 포장지가 굉장히 고급스럽죠. 겉에는 투명비닐인데. 멋지더군요. 아몬드가 듬뿍들어갔는지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정말 가득가득합니다. 혹시 아몬드를 좋아하는분들은 초코렛말고 그냥 아모드만 따로 구입해서 드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올리브영갈때마다 구입하는 휘태커스 아몬드골드(ALMOND GOLD) 이번에도 유혹에 빠지고 말았답니다. 굉장히 도톰하고, 양도 많다보니, 냉동실에 넣고, 잘라서 조금씩 먹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초코렛 생각이 난다면 휘태커스 아몬드골드초코렛 어떠신가요?  가끔 맛있는 식품들 리뷰도 남기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마감 잘하시고, 편안한 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