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스마트폰을 사용하게 되면서, 이젠. 카카오 톡이 없으면 정말 불편하죠. 계속되는 카카오톡 알림소리때문에. 신경이 쓰인다거나, 아니면, 알림설정을 안해서, 수시로 확인하는것이 불편한 분들에겐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개인마다 카카오 톡 알림설정이나, 알림끄기도 가능하고, 단톡당의 알림설정변경등 가능합니다. 필요없는 단톡방의 카톡알림소리도 설정변경을 할수 있죠. 

오늘은 전체적으로 카카오 톡 PC버번 알림끄기 설정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PC버전 알림끄기 설정방법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은 전체적인 카카오톡의 알림설정변경 방법입니다. 채팅방의 경우는 다음시간에 알려드리겠습니다. PC버전 알림끄기 설정은, 아래의 그림을 보면 우측상단의 석삼의 표시(줄3개)가 보일겁니다. 클릭합니다.







2.설정클릭 

새로운채팅, 오픈채팅 아래에 보면, 여러 메뉴가 보일텐데요. "설정"을 클릭합니다. 



3.알림창 체크하기 

카카오 톡 PC버전 알림끄기 위해서, 알림창이 보이게 되면, 소리알림, 알림창, 키워드알림, 새그룹채팅방알림이 보일겁니다.전체 알림끄기를 할때는 전체 체크하는 부분은 없애주세요. 그렇지 않고, 새 그룹채팅방알림이나, 개인방 알림을 선택하면 됩니다.





4.카카오 톡PC설정할때. 알림설정하고 싶으면, 다시 체크확인 하면 됩니다.




이젠. 사무실이나, 특정장소에서 알람받기 싫어하고, 메신저 업무가 방해 된다고 싶을때 설정해 놓는다면, 이렇게 설정해놓으세요. 이젠 카카오 톡 PC버전 알림끄끼 방법은 아주 간단하게 할 수있습니다. 사무실에서도 이젠 에티켓 지킬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