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오랜만에 가산디지털단지역에 다녀왔습니다. 직장이 그곳인 친구와 오랜만에 회전초밥을 다녀왔습니다. 지금사진은 제가 여름에 갔을때 찍었던사진이 있어서 , 이번에는 음식 사진만 살짝 찍어봤답니다. 

회전초밥을 그렇게 좋아하는것은 아니지만,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그래도 맛있더군요. 가산역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맛집이라고 하는 스시마이우 리뷰입니다.




초밥을 좋아하는 분들, 회전초밥은 호불호가 나뉘어지겠는데요. 그냥, 점심식사로 간편하게 먹고 싶을때 좋은 곳을 찾는다면, 가산역맛집 스시마이우추천드립니다. 

점심시간에도, 직장동료들이 찾아오는 분들도 많으시는 것 같더군요. 저도, 친구와 오랜만에 만났는데, 그렇다고, 찌개 먹기도 그렇고 예기도 나누면서, 편한식사를 할 수 있는곳을 선택한곳이 회전초밥 스시마이우였거든요. 





일단 가산역맛집 스시마이우 입구에 보면 이렇게 가격표가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한 접시에 1,100원부터 3,300원까지도 있더군요. 5,000원의 회전초밥의 경우는 성게알초밥, 활고등어초밥, 전복초밥,사시미등 이것은 예약을 해야 된다고 합니다. 회전초밥먹을것이라서, 저와 친구는 예약없이 그냥, 방문을 하고, 눈에 띄는것을 먹기로 했습니다. 


초밥정식과는 달라서, 색상별에 따른 접시별가격이 있더군요.  파랑색, 초록, 보라, 빨강, 노랑, 검정색상, 1,100원스시부터, 3,800원검정스시까지. 

돈이 여유롭게 많다면 3,800원초밥만 골라 먹고 싶었지만, 어쩔 수 없죠. 



가산역맛집 스시마우는 점심특선을 합니다. 회정식, 연어정식, 초밥정식,, 모밀정식등, 점심식사로 부담없이 먹을 수있는 음식들.. 일단, 저와 친구는 마이우초밥정식을 주문했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맛집 초밥정식이 나오는동안 겨자소스를 찍어 보았습니다. 워낙 좋아하는 겨자소스, 생겨자가 아니여서 조금 아쉽기도 했습니다. 



이것이 점심 특선으로 나온 초밥정식, 점심식사로 딱 좋은 양 이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그냥 보면 얼마 안되는 양 이지만, 막상 먹으면 배부릅니다. 튀김에.사라다까지. 


와사비를 초밥겉에다 다시한버 뭍혀서 먹게 되면, 더욱 맛이 좋더군요. 


튀김이 앙증맞게 2개가 나왔는데, 바삭바삭해서 좋았습니다. 


초밥정식을 다 먹은후에 또 추가로 이것저것 먹기 시작, 그중에서도 이렇게 장어초밥을 먹었답니다. 역시 가격이 비싸서 그런가 입안에서 살살 녹더군요. 


연어초밥도 꼭 먹어야 되는것 중 하나죠. 아주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가산역맛집 스시마우 정식도 맛있고, 혹시 먹다가 모자르면 바로 회전초밥 한접시 더 먹으면, 배부를겁니다. 


초밥은 먹을때보다 식후에 포만감이 더욱 많아지는 음식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게 파인애플로 디저트를 먹고, 이렇게 스시마이우에서 점심식사는 끝났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점심시간에 잠깐 만났기 때문에, 짧은 시간에 식사만 했던 아쉬움을 남기고, 또 헤어졌죠. 나중엔 동료들과 함께 가보려고 합니다.